Saturday 3 March 2018

C #에서 거래 시스템 구축


C #으로 거래 시스템 구축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Google finance API 또는 yahoo finance API를 사용하여 건물 (지연된 가격) 거래 시스템.
내 취미 프로젝트 무역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두 개의 명명 된 API 중 하나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내 질문은 자바, C + + 또는 C #에서 이것을 구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야후와 구글이 제공하는 API 유형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까? 나는 웹 페이지 등을 써야한다는 인상을 받았다.
API 공급자의 관점에서 볼 때 웹 사이트와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간에 차이는 없습니다. 그래서,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가 없어도됩니다.

C #으로 거래 시스템 구축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C # WPF의 거래 응용 프로그램 용 UI.
WPF에서 트레이딩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인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초라한 모습을 부끄럽게 여깁니다. 이제는 내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다시 디자인하고 거래 응용 프로그램의 스크린 샷과 비슷하게 만들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비슷한 성격의 UI를 만들기 위해 어떤 경로를 따라야하는지 조언 해 줄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비슷한 모양과 느낌을 가진 오픈 소스 C # WPF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면 멋질 것입니다. 또는 멋진 목록보기, 스크롤바 및 진행 표시 줄이있는 라이브러리가 있다면 ..
추신 : 저는 마이크로 소프트 블렌드가 없습니다.
이제까지 신청서를 작성했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
WPF, MVVM 및 Prism을 사용하여 작성된 MSDN의 견본 Stock Trader Reference Implementation 응용 프로그램을 이해하면 자신 만의 UI 및 구현을 만들 수 있습니다.

QUSMA C # / - 기반의 거래 시스템이 이제 오픈 소스입니다.
이미 계정이있는 경우 페이지 상단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는 돕기 위해 왔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을 알려주세요. 우리는 지역 사회에서 일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우리는 무례한 행동, 조업 또는 게시물에 광고하는 업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굳게 믿으며 공유를 장려합니다. 성배는 당신 안에 있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회원들이 지역 사회에 참여하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도우면서 자신을 도와주세요.
스레드의 내용을보고 커뮤니티에 기여하기 위해 등록해야합니다. 그것은 무료이며 간단합니다.
QUSMA C # / - 기반의 거래 시스템이 이제 오픈 소스입니다.

Scala에서 거래 시스템 구축.
이것은 대부분 스칼라에서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일련의 게시물 중 첫 번째 게시물이 될 것입니다. 자이 썬 인터프리터를 통해 또는 Python에서 즉시 사용할 수있는 표준 데이터 형식을 사용하여 파이썬 상호 운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왜 대부분 스칼라일까요?
중요하지 않은 프레임 워크를 구축 할 때 코드를 강력하고 쉽게 리팩터링하는 유형화 된 언어를 절대적으로 필요로하며, 불변량과 보증을 확인하는 컴파일러가 설명한 동적 언어보다 적은 수의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타입 시스템에 의해. 스칼라 (Scala)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과 기능 프로그래밍을 결합한 유형 안전하고 간결한 언어로 유연성과 전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거래량의 75 % 이상이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에서 발생합니다.
투자자와 거래자는 기계와 거래 할 때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단순화 된 형태는 시장 데이터에 반응하고 브로커에 전송되는 주문을 생산하는 상태 보존 기능입니다.
실제 ATS는 종종 시장 데이터에 반응하고 주문을 산출하는 알고리즘 주위에 많은 인프라가 필요하기 때문에 훨씬 더 복잡합니다. 우리가 구축해야 할 것들 중 일부는 포트폴리오 최적화와 같은 다른 업무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트레이닝 알고리즘 및 트레이딩 전략 검증을위한 * 백 테스트 기능
* 브로커와 연결하여 주문을 제출하고 주문서를 받으십시오.
* 위험 분석 및 안전 시스템으로 시장 노출 및 위험을 확인합니다.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구축은 많은 복잡한 작업입니다. 이것만으로도 ATS 주변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나 자원을 감안할 때 개인 상인과 투자자가 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또는 더 적은 박수를 치기 만하면 어떤 이야기가 실제로 돋보이는 지 우리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