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모든 시간의 베스트 옵션 거래자


성공적인 옵션 상인의 톱 10 진영.
이 무료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변동성 거래로 인해 심각한 시장 변동에 대한 효과적인 전략 수립이 쉬워졌습니다.
당신은 아마추어와 떨어져 최고의 옵션 거래자를 설정하는 것이 궁금해 적이 있습니까? 왜 특정 트레이더가 시장주기가 어떻든간에 지속적으로 우위를 점할 수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아래는 성공적인 옵션 트레이더의 상위 10 가지 특성 목록입니다.
그들은 적절하게 대문자로되어 있습니다. & # 8211; 초급 상인을위한 아주 흔한 실수는 적절하게 대문자로 쓰여지고 있지 않습니다. 초보자는 레버리지 옵션 거래의 힘을보고 2 천 달러를 2 만 달러로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잃어버린 두 거래가 자본을 완전히 닦아 냈습니다. 나는이 또한 유죄라고 인정해야한다. 나는 그랜드 케이먼 (Grand Cayman)에 살면서 방금 옵션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제 첫 6 개월 동안 가능한 모든 거래 규칙을 어겼습니다. 저는 호주 주식 시장에서 유틸리티 회사와 REIT (부동산 투자 신탁) 중 한 곳을 차지했습니다. 이 두 포지션 모두 베타가 낮았 기 때문에 일반 시장만큼 주식이 움직이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지식과 이해가 부족하여 내 ASX 지수에 대한 일부 통화 옵션을 판매하여 장기적인 포지션을 헤지하고 보호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짧은 통화로 인해 주식 보유를 훨씬 능가하는 순 노출이 현저하게 짧았 음을 분명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과연 시장이 다시 회복했는지, 나는 내 실수를 인정하지 않고 내 손실을 감수하고 포지션이 다시 돌아올 것을 기대하고기도했다. 다음으로 당신은 내 수도가 완전히 사라 졌음을 알고 웨스턴 유니언을 통해 돈을 보내고 그 다음날 내 동생이 내 계좌에 돈을 예치하도록했습니다. 나에게 위대한 경험이 아니라, 내가 확실히 배웠던 경험!
그들은 위험에 대한 내성이 낮습니다. & # 8211; 성공적인 옵션 거래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은 위험에 대한 내성이 낮습니다. 최고의 옵션 거래자는 낮은 위험 높은 보상 시나리오가있을 때만 거래합니다. 그들은 가능한 한 유리하게 자신의 이익을 내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최선의 옵션 거래자는 매 거래마다 홈런을 치려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시장이 기회를 제공 할 때만 거래 - 모든 위대한 상인이 가지고있는 한 가지 품질은 인내심입니다. 성공적인 투자자는 확률이 쌓일 때만 거래에 참여하게됩니다. 그들은 거리에서 평범한 사람보다 큰 집보다는 오히려 큰 집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더 큰 그림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기꺼이 기다려야 만하고, 올바른 기회가 나타날 때만 참을성있게 기다립니다. 최고의 거래자들 중 일부는 종종 유휴 상태에 앉아서 시장을 보면서 무역을 할 수있는 완벽한 시간을 기다리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아마추어 투자자들은 거래를하지 않는 것이 매우 어렵고 화면의 모든 빨강 및 녹색 숫자에 매료되어 해당 조치를 놓치고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당신이 이것을 경험했을 때 당신의 거래에서 시간을 생각해 볼 수 있습니까? 당신은 옆에 앉아서 점프하지 않고 시장을 볼 수 있습니까?
시장이 어느 사이클에 있는지 아는 것은 언제 거래 할 것인지, 어떤 거래를 할 것인지를 아는 데 중요합니다. 시장이 어떤 사이클에 있는지 알면 가장 좋은 리소스는 Investor & # 8217;의 Business Daily입니다. 매일 그들은 시장이 확정 된 상승 추세인지, 상승 추세가 압력을 받고 있는지 또는 시장이 정정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빅 그림 (Big Picture) 기사를 매일 발표합니다. 나는 그들에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통찰력이 있으며, 당신의 조언을 따르기 위해 잘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의 조언은 시장이 확정 된 상승 추세에있을 때만 강한 주식을 사려고하는 것이고 이것은 시장의 성과를 위해 시간을 테스트 한 방법이었다. 시장이 정정되고있는 동안에도 장기적인 측면에서 돈을 벌 수는 있지만, 확률은 당신에게 쌓여서 IBD 100과 같은 주요 주식을 매입하고 싶을뿐입니다.
그들에게는 무역 계획이 있습니다 & # 8211;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거래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머리 속에있는 것이어야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적어 두어야합니다! 적어두면 명확하게 정의되며 언제든지 다시 참조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을 적어두면 훨씬 더 충실하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세우고 바지의 자리로 날아 다니는 것보다 일을 생각해야합니다. 처음 트레이딩을 시작했을 때 나는 그 당시의 느낌을 토대로 무작위로 거래를 했었습니다. 저는 불평보를 퍼트 렸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주식을 공매도로 시도한 다음 변동성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이 시간 동안 나는별로 성공적이지 못했다. 내 거래 중 일부는 승자 였지만 앞으로 1 단계 및 2 단계 뒤로 걸리는 것과 같았습니다. 모든 훌륭한 거래자들은 명확하게 정의 된 거래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초보자 옵션 상인으로서의 성공에 결정적입니다.
그들은 위험 관리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이 감당할 수있는 것을 교환하고, 잃을 돈을 감수하지 않아야합니다. 무역은 방어 적으로,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생각하기보다는, 당신이 거래를 할 때마다 최악의 시나리오에 대해 생각해야합니다. 일이 나 빠지면 무엇을 잃을 수 있으며 그 자세를 어떻게 처리 할 것입니까? 초보자 거래자는 각 거래에서 얼마나 위험 할지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 자본금의 90 %를 하나의 거래로 묶고 싶지는 않습니다. 초급 상인이 고려해야 할 한 가지는 거래 자본을 반으로 나누고이자 보상 계좌에 반을두고 나머지는 교역하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모든 자본을 결코 잃지 않을 것입니다. 또 다른 좋은 위험 관리 규칙은 고정 자본 비율을 거래 당 위험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방법은 무역 당 최대 위험 자본으로 5 %를 설정하는 것이지만, 초보자에게는 그만큼 낮출 수도 있습니다. 일단 거래가 이루어지면 위험 수준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하며 정책을 설정하고 잊어 버릴 수는 있지만 직책과 총 포트폴리오 위험을 극복해야합니다. 위기 관리 계획을 수립하는 것은 상인으로서의 성공 및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해야 할 일입니다. 모두는 큰 거래를하고 돈을 많이 벌기를 원하지만 위험 관리를 너무 가볍게 받아서는 안됩니다. 거래 계획에 어떤 위험 관리 규칙이 있습니까?
그들은 감정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 옵션 거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서적 인 여행이며, 당신이 자신의 힘들게 번 돈을 얻을 때까지는 완전히 감사 할 수 없습니다. 가장 좋은 거래자는 시간이 나쁠 때뿐만 아니라 시간이 좋을 때 더 중요하게 감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대부분의 상인이 시작하는 것과 동일하다는 확신이 들지만, 내 자신감이 높았던 가장 큰 손실 중 일부가 발생했습니다. 최고의 트레이더는 방정식에서 자신의 자아를 지킬 수 있으며 엄청난 연승 행진 속에서도 기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거래 중 하나가 패자로 밝혀지면, 그들은 틀렸다고 인정하고 거래를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거래자는 결코 거래 나 특정 주식에 붙지 않습니다. 나쁜 거래는 괜찮은 것으로 판명 될 수 있지만 사전 정의 된 거래 규칙을 고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거래에 대해 100 % 맞을 수 있지만 올바른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귀하의 타이밍이 꺼져 있고 귀하의 거래가 귀하의 중지 손실을 깨뜨리는 경우 귀하는 귀하의 거래 규칙을 고수하고 귀하의 감정을 항상 지켜야합니다.
그들은 믿을 수 없을만큼 징계 받았다. & # 8211; 성공적인 옵션 거래는 엄청난 징계를 필요로합니다. 초보자 옵션 거래자는 앉아서 좋은 거래 기회를 기다리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는 것은 잠시 동안 거래를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루함이나 흥분을 피하는 것이 가장 나쁜 일 중 하나입니다.
돈 관리와 위험 관리 계획을 갖는 것이 한 가지이지만,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서는 그것에 충실 할 수있는 규율이 필요합니다. 또한 성공한 거래의 유형을 고수하고 전문가가 아닌 거래 전략을 시작하지 않으려면 규율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집중되고 있습니다 & # 8211; 초보자 옵션 거래자의 경우 거래 명세서에있는 모든 녹색 P & L 번호로 흥분하고 흥분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수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에 많은 뉴스가 있고 많은 전문가가 서로 의견이 다를 때 초점을 맞추는 일도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목표, 거래 전략 및 규칙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짐 크 래머 (Jim Cramer)가 말한 것 때문에 다른 사람의 거래를 복사하거나 거래 규칙을 위반하지 마십시오. 상인으로서의 자신감을 알기 위해 나는 집중하지 않고 몇 가지 큰 손실을 낳았을 때 몇 차례의 기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이제 그 기간을 인식 할 수 있으며, 나는 그것이 정말로 나의 에너지를 재조사하고 나의 거래 계획을 재검토해야 할 때라고 알고있다. 집중력을 잃거나, 너무 혼란스럽고 모든 일이 진행되는 것을 압박한다면, 모든 직책을 마무리하고 잠시 쉬는 것이 현명 할 것입니다. 때로는 그것이 최고의 약이며, 더 편안하고 집중된 깨끗한 머리를 가지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확약됩니다 - 옵션 거래는 많은 헌신을 필요로합니다. 위험에 처한 돈이있을 때마다 투자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고 위험을 제어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항상 게임의 꼭대기에 있어야합니다. 시장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으면 언제든지 화상을 입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거래 실적에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현재의 뉴스, 시장 사이클 및 투자 전망에 뒤지지 않고 머물러야합니다. 제가 사용하는 훌륭한 자원 중 일부는 시장에서 최신 상태를 유지하고 최소한의 시간을 차지할 수있게 해줍니다 :
Alpha Trends - Alphatrends의 Brain Shannon은 시장 전문가이자 지금까지 쓰여진 상위 10 개 거래 서적 중 하나 인 "여러 시간 프레임을 사용한 기술 분석"을 작성했습니다. Brian은 일주일에 두 번 시장에 대한 무료 비디오 분석을 수행합니다. 처음 5-10 분 동안 그는 일반 주식 시장의 현재 상태와 다양한 시장 지수를 살펴 봅니다. 이 비디오를 보는 것은 매주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지만 17 년의 경험을 가진 상인으로부터 시장에 대한 전문 분석을 받게됩니다. 비디오 브라이언 (Brian)은 나중에 특정 거래 아이디어의 좋은 원천이 될 수있는 특정 주식의 예를 살펴 봅니다.
IBD - Investor의 Business Daily는 시장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뉴스 서비스입니다. 시장 조사주기뿐만 아니라 최근 주요 시장 종목의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매일 큰 그림을 읽는 데 하루에 1 분 정도 소요됩니다. IBD는 Kirk Report의 Charles Kirk가 방문한 사이트 중 4 번째로 많이 선정되었습니다.
초보자 옵션 거래자로서 시장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는 노력에 고심하거나 정보 과부하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경우이 3 개의 사이트를 사용해보십시오. 여러 전문가의 의견을 얻을 수 있으며 하루에 10 분 미만으로 소요됩니다!
그들은 백 업 전략을 테스트했습니다. 백 테스팅은 거래 계획 개발의 핵심 부분입니다. 여기에는 과거 실적을 확인하기 위해 시장의 과거 실적 대비 거래 전략을 평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물론 과거 실적이 미래 실적을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다른 기간 및 시장 상황에서 귀하의 전략이 어떻게 수행되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평균 투자자는이 계산을 자체적으로 수행 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백 테스팅을 수행 할 수있는 많은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가 있습니다. 또한 TD Ameritrade와 같은 대부분의 브로커에는 계정 보유자에게 무료 소프트웨어 백 테스팅 기능이 있습니다. 역 테스팅을 통해 전략의 장단점을 평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전략의 개선 또는 조정 범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절한 기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1995 년에서 2000 년 사이의 긴 전략 만 테스트하는 경우 매우 유리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전략이 2007 년과 2009 년 사이에 그렇게 잘 수행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전략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섹터를 고려하십시오 - 거래 전략이 특정 섹터에만 집중되는 경우 백 테스트 샘플을 해당 섹터에서 가져와야합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경우에는 모든 부문에서 큰 표본 크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커미션을 고려하십시오 - 커미션으로 인해 수익이 심각하게 하락할 수 있으므로 특히이 전략에 자주 거래하는 경우이 비용을 조정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미래에 대한 좋은 가이드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 선택한 전략이 과거에 효과가 있었지만 미래에 효과가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1 ~ 2 달 동안 종이 무역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의 환경에서 전략이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역 테스팅을위한 훌륭한 자원은 tradecision 및 amibroker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리소스를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다른 업계 전문가로부터 높은 평가를받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성공한 옵션 거래를위한 제 10 대 특성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성공적인 투자에 필요한 다른 중요한 특징을 생각해 낼 수 있습니까?
그것처럼? 그것을 공유하십시오!
24 개의 댓글.
아무런 코멘트가 없습니다. 나는 성공적인 옵션 상인이되는 것에 대해 내 손을 들어 줄 수있는 모든 것을 읽으며, 이 기사는 귀중한 것입니다. 십계명뿐 아니라 십계명이되어야합니다.
하하, 환상적인 덧글 Dustingedney! 긍정적 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큰 충고. 고맙습니다.
고마워, 첫 타이머에 좋은 정보.
훌륭한 기사! 고맙습니다 .
고마워 앨런, 네가 좋아했기 때문에 기쁘다.
위대한 게시물, 나는 이것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
와우! 내가 필요로했던 것 (초심자로서 그리고 약간의 자신감을 위해)
환상적! 다행이 당신을 도왔습니다!
위험 관리 계획에 대해 언급 했습니까?
진정한 초심자로서, 모든 새로운 통찰력은 새로운 질문을 제기합니다. 예를 들어, 올바르게 대문자로 쓰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위험을 어떻게 평가합니까? 시장이 언제 기회를 제공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보시다시피, 나는 배울 것이 많습니다. 좋은 시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상인은이 규칙을 따라야합니다.
또한 성공적인 옵션 거래자는 옵션의 순 판매자라고 언급해야합니다.
매우 사실 인 G 가이. 좋은 코멘트.
그건 전혀 사실이 아니야 .. 나는 신용 거래를하고 (어떤 사람이 무엇을보고 있는가에 달려있다) 수직적으로, 벌거 벗은 그런 좋은 아이디어는 없지만 신용 스프레드를 팔면 매우 유리하다.
그러나 나는이 10 가지 특성이 단지 옵션뿐만 아니라 무엇이든을 거래하는 데 적용된다는 의견을 말하고 말할 것입니다.
속성을 단색으로 반올림합니다.
성공을 보았지만 결코 경험하지 못한 사람이 쓴 글. 권리? 또는 그것을 약간 경험 했습니까?
이것은 제가 원했던만큼 잘하지 못하는 이유를 분석 할 때 제가 직접 작성한 목록과 거의 같습니다. 그것은 논리적으로 합리적이지만, 일부는 상인의 신념에 엄청난 변화 없이는 따라갈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인내심은 믿음을 따릅니다. 인내심을 엉덩이에서 끌어낼 수 없거나 의지가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작가가 정확하게 말했듯이, 인내는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성공적인 상인 장기가되기 위해서는 나는 징계를 받아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징계를 받아야한다고 믿을 때까지 징계가 일관되게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 # 8221; 성공의 유일한 길로 보았을 때 나는 그것을하기 시작했습니다. 방금 시작하는 누군가를위한 더 좋은 질문은 '내 마음 속에서 내가 징계를 받아야한다고 어떻게 믿을 수 있습니까?'입니다. & # 8221; & # 8220; 인내심을 얻으려면 무엇을 믿어야합니까? & # 8221; & # 8220; 위험에 대한 내 관용이 낮아지기 위해서는 무엇을 믿어야합니까? & # 8221; 감정은 어디서 왔으며 내 결정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어떻게 생각해야합니까? & # 8221; 기타 & # 8230; 그런 다음에는 그러한 신념을 강화하여 규율이나 의도가 아니라 성격을 띤 성공적인 상인처럼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선생님, 저는 인도 출신입니다. 저는 Option-Trading 및 Indian Market 거래에 대해 배우고 싶습니다. 저를 안내해 주시겠습니까?
기사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유익하고 No B ******* 서적 위에 추가 정보가 있습니다.
Fast Money Review 사이트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모든 포인트는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100 % 무료입니다.
10 부품 철 콘도르 코스.
My Complete Trading Blueprint에 액세스하십시오.
34 %의 이익을 위해 내 10 월 BB를 잠시 닫았습니다. Gav가 우리에게 전략을 가르쳐 준 이래로 내가 거래 한 3 명의 BB 중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내 옆에있는 커피 나 맥주, Gav 🙂

전 거래 옵션 베스트 옵션
저는 억만 장자였던 고객을 위해 일하고 복역했음을 축복 받았습니다. 그러나 헤지 펀드 기간 동안 내가 만난 억만 장자가 한 명 있었기 때문에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제가 지금까지 본 최고의 옵션 상인 중 한 명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오늘 나의 모든 옵션 거래를 위해 사용하는 트레이딩 옵션을위한 5 단계 시스템을 가졌습니다. 나는 이것을 오늘 당신과 나눌 것입니다. 저는 이것을 & # 8221; 억만 장자 옵션 거래의 5 가지 규칙 & # 8221;
1) 촉매제 나 사건이없는 한 옵션 (풋 또는 콜)을 구매하지 마십시오. 즉, 주식 가격을 크게 올리거나 내려갈 수있는 이벤트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 나 촉매는 Earnings Announcements, Fed Meetings, Economic Releases, 기업 유형 변경, CEO, 사업부 매각, 합병 또는 인수로 주식을 구입하는 활동가 헤지 펀드 등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열쇠는이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옵션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촉매제 나 이벤트 후에 옵션을 구매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요약하면 주식 가격을 크게 바꿀 촉매제 나 이벤트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2)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이 촉매 또는 이벤트가 발생해야합니다. 이것에 대한 간단한 예는 소득입니다. 소득 날짜 이후 1 주일 이상 만료되는 옵션 만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다시 옵션을 구입할 때 촉매제 나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옵션이 만료되지 않도록 충분한 시간을 남겨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옵션은 저렴해야합니다. 이것은 측정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떤 옵션에 대해서도 1 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러나 그것의 고가의 주식 인 경우, 나는 적어도 주식보다 25 배나 더 많은 레버리지를주는 옵션을 살 것이다. 의미는 실제 옵션 가격으로 주식 가격을 나눕니다. 예를 들어, XYZ 주식이 $ 100 인 경우 해당 주식 옵션에 4 달러 이상을 지불하지 않으면 옵션이 저렴하다는 것을 확인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4) 변동성이 낮은 주식에 대한 옵션 만 구매하십시오. 즉, 한 번에 몇 달 동안 횡보로 이동 한 주식에 대한 옵션을 사고 싶다는 뜻입니다. 지난 3 ~ 4 개월 동안 큰 상승 추세 나 하락 추세가 없었다면 차트를 봐라. 주식의 변동성이 낮고 옵션이 싸울 가능성이있다. 또한 옵션 소프트웨어를 보유한 경우 주식 및 옵션의 내재 변동성 및 근본적인 변동성을 역사적으로 암울하고 근본적인 변동성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혼란 스러울 지 모르지만 투자자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전제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역사적으로 팔린 주식과 비교하여 저렴한 가격에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동성이 역사적으로 판매 된 것보다 낮거나 낮은 경우 옵션을 사고 싶습니다.
5) 옵션에 대해 200 % 이상을 만들 수있는 경우에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너무 많은 사람들이 출구 계획이나 이익 목표가없는 옵션을 구입합니다. 옵션을 구입할 때 목표 또는 판매 시점을 설정하고 위험 보상 관점에서 보람을 느끼게해야합니다. 이 옵션에는 적어도 200 % 이상의 위쪽이 있어야합니다. 왜 200 %? 옵션을 구입할 때 좋은 기회가 있기 때문에 옵션의 전체 가치 또는 프리미엄 (또는 옵션에 대한 투자의 100 %)을 잃게되므로 위험에 대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0 % 또는 그 이상의 옵션. 간단히 말하면, 적어도 2 대 1 보상 시나리오가있을 때만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이제 막 옵션 거래에 대한 실생활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5 단계 중 2 단계를 따라 가면 내 거래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약 2 주 전 나는 6 월 28 일에 만료 된 Silver (Silver ETF, Symbol SLV)에 많은 양의 풋 옵션을 구입했습니다. 옵션은 매우 싸다. 옵션 당 50 센트. 그래서 저는 3, 4 단계를 밟았습니다. 그 이유는 변동성이 낮은 싼 풋 옵션 ($ .50 센트)을 구입했기 때문입니다. 옵션은 가격뿐 아니라 실버의 역사적 변동성 측면에서도 싸게 나타났습니다. 잘.
내 큰 실수는 적절한 촉매제가 없었음에도 실버가 가격 하락할 것으로 생각 했었지만 그 이유를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까? 나는 2 주 전에 발표 된 Job Number가 강하기 때문에 Silver가 매각 될 것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또한 저는 실버가 거대한 하향 조정 패턴을 깨뜨린 것으로 생각했기 때문에 앞으로 2 주 안에 10 % 하락할 것입니다.
글쎄 일자리 번호는 좋았고 실버는 팔아 버렸고 2 일 만에은을 챙기는 옵션에 100 % 올랐지 만 나의 억만 장자 친구가 가르쳐 준 트레이딩 규칙을 따르는 대신 100 %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때문에 나는 200 % 이상의 이익 기준을 따르지 않았고 적절한 촉매제가 없었기 때문에 Fed 대회가되었다. 그래서 나는 Silver & # 8217; 역사에서 가장 큰 움직임 중 하나 인 오늘 7 % 쇠퇴.
나의 억만 장자 친구의 옵션에 대한 5 가지 거래 규칙을 따르지 않으면, 나는 거대한 거래를 놓쳤다. 2 주 전에 내가 만든 100 % 대신 오늘은 실버 퍼츠에 400 %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위의 5 가지 규칙 각각을 따르지 않아서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지를 처음 손에서 배웠습니다.
그래서 당신에 대한 나의 교훈은이 5 가지 트레이딩 옵션이 중요 할뿐만 아니라, 위에서 언급 한 5 가지 규칙 각각을 따라야한다는 옵션을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의미는 5 가지 규칙 각각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옵션을 사지 않습니다.
이 규칙을 직접 인쇄 한 다음 옵션을 교환하기 전에 옵션을 구입하기 전에 각 규칙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이것을하는 경우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옵션 거래의 성공을 크게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그 과정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음을 약속드립니다.

월스트리트 역사상 가장 위대한 거래.
매일 수천, 수천 건의 거래가 전 세계 투자자들 사이에서 이루어 지지만 대다수는 결코 기억 될 수 없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역사의 일부가되는 거래는 엄청나게 서사적이어야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엄청난 돈을 버린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대한 거래는 그 이상입니다.
정말 훌륭한 거래는 상인이 모든 교활하고 직감적 인 행동을 사용하여 때로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생각할 때 †"를 때리는 순간을 찾습니다.
존 폴슨 (John Paulson)은 월스트리트의 다른 모든 사람들이 낙관적이었을 때 미국 주택 시장을 줄였습니다. 짐 섀 노스 (Jim Chanos)는 주식이 쏠리고있는 동안에도 엔론 (Enron)을 짧게 붙잡았다.
그것은 지능, 확신, 그릿을 필요로합니다.
Business Insider는 역사상 가장 훌륭한 거래를 수행하기 위해 모든 자질을 사용해 온 역사상의 상인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세계 10 대 유명 상인.
John Key (뉴질랜드 총리)와 Jimmy Wales (Wikipedia 창립자)와 같은 여러 경력을 쌓은 유명한 상인들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목록은 상인으로 유명한 상인들로 구성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상인의 삶은 산업 내에서 신화 적 지위를 얻는 몇 가지 악용과 함께 승리와 비극으로 가득합니다. 이 목록은 전설적인 역사의 상인으로 시작하여 현재의 상인으로 진행됩니다.
제시 리버모어 (Jesse Livermore) : 제시 로리 스턴 리버모어 (Jesse Lauriston Livermore, 1877-1940)는 시장에서 엄청난 이익과 손실을 기록한 미국 상인이었다. 그는 1929 년 시장 공황을 성공적으로 단락시켜 재산을 1 억 달러에 건설했습니다. 그러나 1934 년까지 그는 돈을 잃어 버렸고 1940 년에 비극적으로 자신의 삶을 살았습니다. 윌리엄 델베르트 가간 (William Delbert Gann) : WD Gann (1878-1955)은 기하학, 점성술 및 고대 수학에 기반한 시장 예측 방법을 사용하는 상인이었습니다. 그의 수수께끼 같은 기술 도구에는 칸 각도 (Gann angles)와 9의 광장이 포함됩니다. 거래뿐 아니라 간 (Gann)은 많은 책과 코스를 저술했습니다. 조지 소로스 (George Soros) : 헝가리 태생의 조지 소로스 (1930 년생)는 헤로 펀드 산업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회사 중 하나 인 소로스 펀드 매니지먼트 (Soros Fund Management)의 회장입니다. 그는 100 억 달러 상당의 짧은 파운드 판매로 1992 년 "영국 은행을 파산시킨 사람"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10 억 달러의 이익을 챙겼다. 짐 로저스 : James Rogers, Jr. (1942 년생)는 Rogers Holdings의 회장입니다. 그는 1970 년대 초 George Soros와 공동으로 Quantum Fund를 공동 창립했는데, 이는 10 년 동안 4200 %의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Rogers는 1990 년대 상품에 대한 올바른 호소와 모험 여행에 대한 그의 책에 대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Richard Dennis : Richard J. Dennis (1949 년생)는 시카고에 기반을 둔 매우 유용한 상품 거래자로서 거래 세계에서 자신의 업적을 쟁취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추측으로부터 10 년 동안 2 억 달러의 재산을 얻었다 고 보도했다. Dennis는 파트너 인 William Eckhardt와 함께 신화적인 Turtle Trading 실험을 공동 창작했습니다. Paul Tudor Jones : Paul Tudor Jones II (1954 년생)는 세계 유수의 헤지 펀드 중 하나 인 Tudor Investment Corporation의 설립자입니다. 튜더 존스 (Tudor Jones)는 1987 년 시장 공황 기간 중 단락 된 주식으로 약 1 억 달러를 벌어 들었습니다. John Paulson : John Paulson (1955 년생), 헤지 펀드 Paulson & amp; 는 서브 프라임 모기지 론 시장을 효과적으로 매도하기 위해 신용 디폴트 스왑을 사용함으로써 2007 년 수십억 달러를 벌어 금융 세계의 정상에 올랐다. 스티븐 코헨 (Steven Cohen) : 1956 년생 스티븐 코헨 (Steven Cohen)은 SAC 캐피탈 어드바이저 스 (SAC Capital Advisors)를 창립했다. 2013 년에 SAC는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서 내부자 거래를 막지 못하고 나중에 12 억 달러의 벌금을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David Tepper : David Tepper (1957 년 출생)는 격렬하게 성공한 헤지 펀드 Appaloosa Management의 설립자입니다. 고민자 부채 투자 전문가 인 테퍼 (Tepper)는 CNBC에 여러 번 출연 해 그의 성명서를 상인들이주의 깊게 지켜 보았다. Nick Leeson : Nicholas Leeson (1967 년생)은 Barings Bank의 붕괴를 일으킨 유명한 가수입니다. Leeson은 싱가포르 감옥에서 4 년간 복무했으나 후에 아일랜드 축구 클럽 인 Galway United의 CEO가되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상인들의 극적이고 다양한 삶의 이야기는 책과 영화의 매력적인 재료가되었습니다. Jesse Livermore의 삶에 대한 허구의 묘사 인 주식 운용사의 추억은 시간을 초월한 고전이자 거래에 관한 가장 중요한 서적 중 하나입니다. Ewan McGregor가 출연 한 Rogue Trader (1999)는 Nick Leeson의 이야기와 Barings Bank의 붕괴를 기반으로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