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매도 가능 주식 옵션의 예


커버 구매.
'커버 투 구매'란 무엇입니까?
구매 대 커버 (buy-to-cover)는 주식 또는 기타 상장 된 증권에 대해 기존의 약정을 마무리하기위한 구매 주문입니다. 짧은 매도는 주식을 빌릴 수 있지만 어느 시점에 상환해야하므로 투자자가 소유하지 않은 회사의 주식을 매도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차용 한 사람들과 동일한 수의 주식을 구매하는이 구매 주문은 단기 매매를 "커버"하여 주식을 원래의 대출 기관, 일반적으로 투자자 자신의 브로커 / 딜러에게 반환 할 수있게하며, 이는 제 3 자로부터 주식을 빌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속보로 '구매 표지'
마진 거래.
투자자는 주식을 매매 할 때 현금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즉, 자신의 중개 계좌에서 현금으로 구매하고 이전에 매도 한 물건을 팔 수 있습니다. 또는 투자자는 브로커로부터 차용 한 자금과 증권으로 마진을 매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단기 매매는 본질적으로 마진 거래이며, 투자자는 이미 보유하고 있지 않은 무언가를 팔고 있으며, 브로커로부터 빌려 와야합니다.
브로커 마진 콜에 따른 잠재적 손실 때문에 현금 또는 자기 주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마진 거래가 투자자에게 위험합니다. 투자자들은 마진 거래시 시장 가격이 움직이는 마진 거래 (마진 구매시 보안 가치 하락)와 판매 부족시 보안 가치 상승으로 인해 마진 콜을받습니다. 투자자는 추가 유가 증권 예탁 또는 관련 유가 증권 가치의 불리한 변화를 보완하기 위해 관련 매매 거래를함으로써 증거금 통화를 충족해야합니다.
구매 표지.
투자자가 단기 매도 중이고 기초 증권의 시가가 단기 매도 가격을 초과 한 이후로 매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다음 보안을 단기간에 팔아 버린 수익은 동일한 보안을 다시 구매하는 데 필요한 것보다 적어 투자자에게 지위를 잃게됩니다. 보안의 시장 가치가 계속해서 상승하면 투자자가 보안을 다시 구매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마진 콜이 없더라도 투자자는 보안의 시장 가치가 언제든지 원래의 단기 매도 가격 이하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는 신념이있는 경우 단기 투자 보장 여부를 조기에 고려해야합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판매의 예
스톡 옵션 기초 (6 부) : 운동 방법.
스톡 옵션 행사는 주어진 시간이 지나면 수동 이벤트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오히려 카드 한 장을 치는 것과 같습니다. 연극이 전략적이라면 "언제 붙잡을 지, 언제 접을 지 알 것"입니다. 많은 대안과 절충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이 규칙, 요구 사항 및 규정이이 영역을 관장하며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일반 규칙 및 요구 사항.
이 시리즈의 두 번째 기사에서 설명했듯이 옵션을 행사 한 후에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요구 사항의 예외는 역 모기를 허용하는 IPO 이전 기업 (조기 운동이라고도 함)입니다.
옵션 가득액 후,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언제든지 옵션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습과 판매는 "정전"기간 동안 금지되거나 창 기간 동안에 만 허용 될 수 있습니다. 회사 정책은 연방법 및 주정부 법뿐만 아니라 신중하게 지켜 져야합니다. 옵션 보유자는 현재 내부자 거래 규정을 지킬 책임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은 보통 1 년 동안 기각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횟수를 제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기업이 관리 비용을 낮추기 위해 한 번에 행사할 수있는 옵션의 수를 최소화합니다. (최소값은 보통 100 옵션입니다.)
팁 : 옵션을 행사하기 전에 회사의 주식 계획 관리자 또는 법률 고문과상의하여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고위 경영진은 규칙 144 및 16 절에 따라 SEC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규정 준수 담당자 또는 회사 고문과의 거래를 정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방법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회사는 어떻게 운동을하는지에 대해 재량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흔한 운동 방법은 현금으로 주식을 지불하는 것, 현금없는 운동 실시;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관련 FAQ 참조). NQSO가 현금 또는 주식 스왑으로 행사되는 경우 많은 회사가 원천 징수 세를 충당하기 위해 회사 주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회사는 새로 행사되거나 현재 소유 된 주식이 주식 교환에서 사용될 수 있는지 여부를 명시합니다.
민간 기업에서 두 ​​가지 다른 운동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약속없는 메모를 통한 운동은 현금없는 운동 / 당일 판매 대신 제공 될 수 있습니다. 민간 기업의 재고가 등록 해제되어 있기 때문에 거래 시장이 존재하지 않아 무 현금화가 불가능합니다. 역 모기를 허용하는 IPO 이전 기업은 조기 행사 자금 조달을위한 대출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종업원은 자본 이득세 처리 기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팁 : 회사에서 허용하는 운동 방법을 알고 있는지, 이 시리즈의 세 번째, 네 번째 및 다섯 번째 기사에서 논의 된 세금 결과를 이해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교부금에 대한 주식 계획서를 확인하고 행사할 날짜 이전에 필요한 서류를 작성하십시오. 각 방법과 관련된 운동 절차는 주식 계획 관리자 (또는 적절한 사람)에게 문의하십시오. 모든 회사가 서면 절차를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옵션 가격의 주식은 준비 현금이나 자산을 청산하거나 차입 한 현금으로 구입하십시오. 거래 비용은 차용 한 돈의 이자율 또는 다른 투자에서 인출 한 돈에 대한 잠재적 수입 손실입니다. 마진 대출은 현금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팁 : 변동성있는 주식 시장에서 마진 대출 및 증거금 행사는 위험한 선택 일 수 있습니다. 마진 콜과 마진 계좌에있는 주식의 강제 매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현금 운동을위한 절차는 회사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운동 양식을 완성하고 운동 가격의 개인 수표와 함께 회사에 반환하기 만하면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NQSO)을 행사할 때 수표 금액에 원천 징수 세를 추가하십시오.
Cashless 운동 / 당일 판매.
현금없는 운동은 현금이나 주식 교환을 수행 할 충분한 주식이 없거나 주식을 보유하지 않으려는 경우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한 번에 모든 주식을 팔 수도 있고, "판매 대 커버"방식으로 귀하의 운동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주식만을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당일 판매는 대부분의 옵션 소유자의 선택입니다.
중개 회사 (일반적으로 회사 지정)는 일시적으로 행사 가격에 관련 세금 및 중개 수수료를 더한 금액의 자금을 조달합니다. 판매 수익의 일부는 회사로 돌아가 운동 가격을 지불하고 NQSOs를 통해 원천 징수 세를 납부합니다.
운동 거래가 완료되면 회사의 지정된 중개인에게 돈을 맡길 필요가 없습니다. 판매 수익과 주식을 원하는 투자 회사로 옮길 수 있습니다.
현금 핀치를 줄이는 것 외에도 현금없는 운동 / 당일 판매는 선택권을 행사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회사 기록에 따르면 대부분의 선택권자가 이용 가능할 때이 쉬운 접근법을 선택하여 운동을 수행합니다.
Alert : 옵션 및 세금을 지불하기 위해 판매하는 주식에 대한 잠재적 인 손실에 대비하여 현금없는 운동의 편리 성을 신중하게 고려하십시오. 현금없는 운동을하기 전에, 운동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운동 할 때 팔고 자하는 주식의 수 (심지어 그것들 모두 포함)를 계산하십시오. 브로커에게 적절하게 지시하십시오.
주식 교환 (Stock-Stock-Stock Exchange)
기존 주식의 소유권을 포기하거나 새로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지 않고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수단으로 수년간 대부분의 계획에서 주식 교환이 가능해졌습니다. 현재 소유하고있는 회사 주식 (시가로 평가)은 가능한 한 많은 주식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교환됩니다 (옵션 가격으로 평가).
이전에 소유 한 주식의 출처에 대한 회사의 정책을 확인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주식은 이전 주식 매입 선택권에서 얻은 공개 시장에서 구매하거나 회사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ISO 및 ESPP 공유를 사용할 때 세금 합병증이 있습니다.
귀하는 스왑 된 주식의 증명서를 고용주에게 전달할 책임이 없습니다. 많은 스톡 옵션 플랜을 통해 "증명"프로세스를 통해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선서 진술서를 작성하여 주식 소유 증빙 서류 (예 : 주식 증서 사본 또는 최근 중개 회사 명세서)와 함께 제출하십시오.
주식 교환으로, 당신은 현금 운동보다 회사 주식의 주식을 더 적게 소유하게됩니다. (이 기사의 다음 섹션에있는 예를 참조하십시오.) 증권 거래소를 고려할 때 회사 주식 이동에 대한 기대는 특히 중요합니다.
운동 방법 요약.
운동 방법의 예.
이러한 가정은 다음의 모든 예에서 사용됩니다 : 부여 된 옵션 : 100 ISO 옵션 (운동) 가격 : 주당 20 달러 운동시 시장 가격 : 주당 40 달러 이전 소유 주식수 : 60.
100 주에 대해 $ 2,000 ($ 20 x 100)을 지불해야합니다. 당신은 이미 60 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운동 후에는 160 주를 소유하게됩니다.
100 개의 신주를 매입하여 합계 160 점을 얻게됩니다. 총 행사 비용 ($ 2,000 ÷ $ 40 = 50 주)을 지불하기 위해 동시에 행사 옵션 50 주를 판매하여 110을 남겨 둡니다. 추가 주식은 브로커 수수료 및 NQSO를 행사하는 경우 원천 징수 세. 운동 후에는 110 주 미만의 소유 일 수 있습니다.
주식 교환 (Stock-for-증권 거래소).
자신이 소유 한 50 개의 주식 ($ 2,000 ÷ $ 40 = 50)을 옵션 행사에 대한 지불로 사용합니다. 50 개의 기존 주식을 교환하는 대신 100 개의 옵션을 행사하여 50 개의 회사 주식을 새로 취득합니다. 운동 후에는 110 주 [(60 - 50) + 100 = 110]을 소유하게됩니다.
운동 옵션을위한 절차.
재정적 상황에서 옵션을 행사할 것을 결정한 후에는 회사에서 제시 한 운동 절차를 따라야합니다. 단계는 다양하지만 아래에 나와있는 것과 유사합니다.
1. 특정 보조금 및 주식 계획 하에서 허용되는 운동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2. 행사할 옵션의 수를 결정하고 시장 가격을 기록하여 대략적인 순 수익을 결정합니다. 귀하의 주식 계획에서 "시장 가격"이 어떻게 결정되는지보십시오.
3. 스톡 옵션 행사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각 운동 방법에는 별도의 양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중소 기업의 경우 운동 요청은 간단한 편지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작성한 양식을 회사, 주식 계획 관리자 및 회사에서 사용할 것을 요구하는 중개 회사에 보냅니다. 귀하의 운동 방법에 따라 구체적인 사항이 결정됩니다.
5. 중개인 계좌를 개설하고 필요한 경우 중개인이 주식 매매를 수행하도록 승인합니다.
6. 주식 추적 및 소득세보고에 대한 정확한 기록을 보관하십시오. 브로커에서 연습 내역과 1099-B 양식 사본이 필요합니다.
간혹 직원이 브로커 또는 대리인이 제공하는 웹 사이트 (또는 IVR 전화 시스템을 통해)를 통해 옵션을 행사하도록 요구되거나 허용됩니다. 이 경우 3, 4, 5 단계가 온라인으로 완료됩니다. 그러나 모든 운동 방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각 회사에 달려 있습니다.
Marilyn Renninger는 기업 종업원 및 부유 한 사람들에게 금융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인 AMG National Trust Bank의 최고 지식 책임자입니다. 이 기사는 그 내용과 품질만을 위해 출판되었습니다. Marilyn도 그녀의 회사도이 기사의 발행과 교환으로 우리를 보상하지 않았습니다.

해당 통화로 옵션 위험을 줄입니다.
적용 대상 콜 전략은 숙련 된 거래자와 옵션을 처음 접하는 트레이더 모두에서 종종 사용되는 훌륭한 전략입니다. 그것이 제한된 위험 전략이기 때문에, 그것은 종종 "적나라한"전화를 쓰는 대신에 사용되기 때문에 중개 회사는이 전략의 사용에 대해 많은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기 전에 브로커의 옵션에 대한 승인을 받아야하며, 커버 된 통화에 대해 특별히 승인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전략을 다룰 때 읽어보고 자신의 장점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옵션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몇 가지 기본 옵션 용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미리 결정된 날짜 (옵션 만기) 또는 그 이전에 미리 결정된 가격 (행사 가격)으로 기본 장비 (이 경우에는 주식)를 구매할 권리를 갖지만 의무는 아 U니다. 예를 들어, 7 월 40 일 XYZ 통화를 구매하는 경우, 현재와 7 월 만기 사이에 언제든지 주당 40 달러로 XYZ를 구입할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이 유형의 옵션은 $ 40 이상으로 중요한 이동이 발생할 경우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구매하는 옵션 계약은 100 주당입니다. 옵션에 대해 거래자가 지불하는 금액을 프리미엄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고급 상인에게만 복잡하고 유익한 것으로서 불공정한 평판을 가지고 있지만,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과정 옵션에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옵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하고 간결한 설명과이를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옵션 거래가 주식이없는 곳으로 어떻게 이동 하는지를 신속하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옵션에는 두 가지 값, 즉 내장 및 외장 값 또는 시간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고유 가치는 옵션의 moneyness라고도합니다. XYZ 예제를 사용하여 주식이 45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우리의 7 월 40 일 통화는 5 ​​달러의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통화가 6 달러에서 거래되는 경우 추가 달러는 시간 프리미엄입니다. 주식이 38 달러에서 거래되고 우리 옵션이 2 달러에서 거래되고 있다면, 옵션은 시간 프리미엄이 있으며 돈이 없다고합니다.
전문가들은 옵션을 판매하고 아마추어가 구매한다고 종종 말합니다. 이것은 시간의 100 %가 아니지만 전문 옵션 거래자가 주어진 전략을 채택하는 것이 적절한시기를 확실히 알고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옵션 판매자는 옵션 구매자로부터 프리미엄을받는 대가로 옵션을 작성합니다. 그들은 쓸모없는 만료 옵션을 기대하고 있으므로 프리미엄을 유지해야합니다. 일부 거래자의 경우 알몸으로 옵션을 작성하는 단점은 무제한 위험입니다. 옵션 구매자 인 경우 위험은 옵션에 대해 지불 한 보험료로 제한됩니다. 그러나 판매자가되면 무제한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XYZ 예제를 다시 참조하십시오. 이 옵션의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40시에 XYZ를 살 수있는 권리를 부여했습니다. 재고가 50이되고 구매자가 옵션을 행사하면 옵션 판매자는 XYZ를 40 달러에 판매합니다. 판매자가 기본 주식을 소유하지 않은 경우 공개 시장에서 50 달러를 사야 만 40 달러에 팔 수 있습니다. 분명히 주식 가격이 올라 갈수록 판매자의 위험도 커집니다.
지원 전화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적용 대상 콜 전략에서 우리는 옵션 판매자의 역할을 맡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미 기본 주식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무제한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보상 대상"통화가 생깁니다. 옵션이 돈을 받고 행사되는 경우 무제한적인 손실에 대해 보상됩니다.
적용 대상 콜 전략은 두 가지입니다. 첫째, 이미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00 개의 공유 블록 일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100 개의 공유가 있어야합니다. 100 개의 주식 수 (즉, 100 주식 = 1 통화, 200 주식 = 2 통화, 276 주식 = 2 통화)마다 하나의 통화 옵션을 판매하거나 쓸 것입니다.
보상 대상 통화 전략을 사용할 때 주식을 완전하게 소유하고있는 경우와는 약간 다른 위험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옵션을 팔 때받을 보험료를 지키지 만 주가가 파업 가격을 초과하면 할 수있는 금액을 제한했습니다. 주가가 낮아지면 단순히 주식을 팔 수 없습니다. 옵션을 다시 구매해야합니다.
해당 통화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상인이 통화료를 지불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것은 이미 포트폴리오에있는 주식에 대한 소득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옵션 프리미엄 시간의 쇠퇴로부터 이익을 얻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옵션을 밝힐 수있는 무한한 위험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전략을 잘 사용하는 것은 보유하고있는 주식 및 세금 또는 배당 목적으로 장기 보유를 유지하려는 주식에 대한 것입니다. 현재 시장 환경에서 주가가 상승 할 가능성이 없거나 하락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기존 위치에 대해 통화료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많은 거래자들은 과대 평가 된 옵션에 대한 기회를 찾고 좋은 수익을 제공 할 것입니다.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주식에 커버리지 콜 위치를 입력하려면 주식을 동시에 사야하고 콜을 팔아야합니다. 재고가 가치있게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포지션을 완전히 끝내려면 옵션을 다시 사서 주식을 팔아야합니다.
만료시 수행 할 작업.
결국 만료일에 이르게됩니다. 그럼 뭐하니?
이 옵션이 아직 돈에서 벗어나면 쓸모 없게되고 행사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전히 포지션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롤아웃"하고 주식에 대한 다른 옵션을 적기에 작성할 수 있습니다. 돈 옵션 중 하나가 행사 될 가능성이 있지만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옵션이 돈에 있다면 옵션을 행사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중개 회사에 따라서는 걱정할 필요가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주식이 소집되면 모든 것이 자동으로 처리됩니다. 그러나 귀하가 알고 있어야 할 것은이 상황에서 수수료가 부과 될 것입니다. 주어진 커버 된 콜을 쓸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때 적절하게 계획 할 수 있도록 이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간단한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XYZ의 100 주를 38 달러에 구입하고 7 월 40 일의 통화를 1 달러에 판매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귀하가 판매 한 옵션에 대해 $ 100의 보험료를 납부해야합니다. 이것은 주식 37 달러 (주당 38 달러 지급 - 옵션 1 달러)에 대한 비용 기준이됩니다. 7 월 만기가 도래하고 주식이 주당 40 달러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옵션이 쓸모 없게 만료되고 프리미엄을 현금으로 유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 선택하여 재고를 보유하고 다음 달에 다른 옵션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41 달러에 거래되고 있다면 주식이 소멸 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파업 가격 인 $ 40로 판매 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옵션에 대한 프리미엄을 1 달러로 가져 왔으므로 거래 수익은 3 달러가됩니다 (38 달러에 주식을, 옵션에 1 달러, 40 달러로 주식이 주식). 마찬가지로 주식을 매수하고 옵션을 매각하지 않은 경우이 예에서의 수익은 $ 3 ($ 38, $ 41로 매도)와 같습니다. 주식이 41 달러보다 높으면 주식을 보유하고 40 통화를 작성하지 않은 상인은 40 통화를 쓴 상인이 이익을 얻는 반면에 더 많은 것을 얻게됩니다.
커버 된 통화 전략은 많은 위 또는 아래를 기대하지 않는 주식에 대해 가장 잘 작동합니다. 본질적으로 매월 보험료를 징수하고 평균 비용을 낮추면서 주식의 일관성을 유지하고자합니다. 또한 계산 및 가능한 시나리오에서 거래 비용을 항상 고려해야합니다.
어떤 전략과 마찬가지로 커버 드 콜 라이팅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올바른 주식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보상 전화는 평균 비용을 낮추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금없는 운동 : 왜 소수의 사람들이 주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CA Journal; Scottsdale; 1998 년 봄; Elaine s Gill;
Volume : 7 Issue : 1 Start Page : 31-33 ISSN : 10680918 주 제 조건 : 스톡 옵션 옵션 거래 자본 이득 이그 제 큐 티브 보상 지리적 이름 : 미국.
개요 :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대부분의 일류 종업원은 현금을 낼 여유가 없다. 저축을 줄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직원은 무 현금 연습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회사 나 중개인이 설정 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 지출이나 현재 보유중인 주식의 양도없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현금을 지출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포기하지 않고 옵션을 행사할 돈을 빌려줍니다. 브로커는 직원에게 운동비를 빌려줄 것이며, 직원은 행사 가격, 세금 및 수수료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분을 즉시 판매 할 것입니다. 직원은 현금이나 재고가 남아있는 모든 것을 보관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보유하기로 결정하면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장래의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원문 : Copyright AMERICAN COMPENSATION ASSOCIATION 1998 년 봄.
스톡 옵션이 최근에 주요하게 들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오늘날과 같이 설계 및 적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거나 다양하게 사용 된 적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임원 용으로 예약되어 있지만 많은 회사가 현재 모든 직원에게 스톡 옵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포춘 1000 대 기업은 주식 옵션을 발행하고 General Mills Inc., Procter & Gamble Co., Du Pont Co., PepsiCo 및 Kimberly-Clark를 포함한 많은 기업이 주식 옵션을 광범위하게 공개합니다. 윌리엄 머서 (William M. Mercer)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 최대의 기업 중 30 %가 광역 스톡 옵션 계획을 수립했다.
경영진에서 순위 및 파일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준의 직원에게 스톡 옵션 혜택을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인기있는 이유는 "직원들이 주인으로 생각하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직원 복지를 주주들과 직접 연결하고 직원들이 주주 가치를 높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주주 가치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각 직원을 주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효과는 스톡 옵션 보조금을 통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류 종업원과 많은 임원은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현금을 낼 여력이 없습니다. 그들은 자격이없는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 가격과 세금을 모두 커버 할 현금이 필요합니다. 또한 많은 직원은 주식 옵션 보조금 지급을 위해 시간이 갈 때 회사 주식을 큰 비축으로 보유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주식을위한 주식"운동이라고합니다.
저축을 줄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대부분의 직원은 "무 현금"연습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직원은 회사 나 중개인이 설정 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현금 지출이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주식의 양도없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는 직원에게 운동비를 빌려줄 것이며, 직원은 행사 가격, 세금 및 수수료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지분을 즉시 판매 할 것입니다. 직원은 현금이나 재고가 남아있는 모든 것을 보관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보유하기로 결정하면 주식이 결국 판매 될 때 장래의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커미션은 행사되는 옵션의 크기와 중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수탁 수수료가 설정된 여러 브로커를 사용합니다. Deloitte & Touche LLP의 주식 계획 설계 및 관리에 대한 1997 년 조사에 따르면 스톡 옵션을 보유한 회사의 76 %가 주식 중개인이 아닌 47 %의 주식을 스톡 옵션으로 제공하는 반면, 현금 옵션이없는 무주 운동 / 당일 판매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Cashless는 주식 옵션을 행사하는 가장 인기있는 방법이되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을 사용하면 직원이 실제로 주식을 "소유"했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됩니다. 결국, 주식은 같은 날에 매매되었다. Duke 대학의 Steven Huddart와 채플 힐 (Chapel Hill)의 노스 캐롤라이나 대학교 (University of North Carolina)의 Mark Lang은 1996 년에 두 명의 부교수가 연구 한 결과, 하위직 직원의 운동 활동의 3 분의 2가 기득권 후 6 개월 만에 생겨 났으며 옵션은 "돈으로." 고위 간부는 그 비율의 절반에 운동했다. 연구에 참여한 직원의 90 %는 현금없는 운동을 통해 운동 직후에 주식을 팔았습니다.
준비된 현금 유혹.
옵션이 너무 인기가있는 이유 중 하나는 초기 가득 기간 또는 보유 기간 이후 즉시 현금으로 전환하여 즉각적인 만족의 전망과 위험을 제공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종종 옵션을 장기적인 자산 작성자가 아닌 빠른 돈 출처로 보는 사람들에게 유혹을줍니다. 반대로 직원은 계획 제한 및 세금 부채로 인해 401 (k) 플랜을 퇴직 저축 계좌로 간주합니다.
많은 기업에서 옵션의 빠른 처리는 직원을 소유주로 생각하게하는 원래 목적을 부분적으로 무효화합니다. 계속 된 수익성의 가능성이 높더라도, 쇠퇴의 첫 징후로 또는 일정 금액의 이익을 얻은 후에 사업에서 탈출하겠습니까? 결국 직원들이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주가 및 주주 가치에 대한 우려가 줄어 듭니다.
많은 기업들이 가득 기간을 길게하여 직원들이 주주 가치 증대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갖게됩니다. 종업원의 주식 소유를 촉진하기 위해 일부 회사는 회사 임원의 지분을 늘리기 위해 고위 임원에게 정의 된 주식 소유 가이드 라인을 요구했습니다.
회사가 발행하는 옵션 중 가장 인기있는 옵션은 비 정규화 주식 옵션으로, 행사시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Deloitte & Touche 조사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업의 92 %가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을 발행했습니다. 이익을 행사할 때 일반 소득으로 과세되므로 작업 유형에 관계없이 세금이 동일하므로 직원이 주식을 구입하여 보유 할 동기가 없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ncentive Stock Options, ISO)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위한 자격을 얻기 위해 주식을 보유 할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주식 매각시, 증가 된 가치는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하면 28 %의 낮은 자본 이득 률로, 18 개월 동안 보유한다면 20 %로 부과됩니다. 많은 직원들이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연습을 사용하기 때문에 ISO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즉, 즉각적인 판매로 인해 ISO를 비 정식 스톡 옵션으로 전환합니다. 대부분의 ISO는 사업 성장에 주력하는 최신 첨단 기술 기업들 사이에서 발행됩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시장에 익숙하지 않으며 이전에 주식을 사거나 매도 한 적이 없습니다. 회사는 그들의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고 운동 후 주식을 보유하는 가치에 대해 직원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들은 또한 직원들이 현금없는 연습을 사용할 때 스톡 옵션 가치가 스톡홀름 가치에 미치는 "희석"효과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운동 후에 직원이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경우 현행 가격으로 행사 된 금액으로 새로운 스톡 옵션을 "재 적립"하거나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많은 직원들이 401 (k) 플랜을 통해 퇴직 저축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여전히 고심하고있을 때 큰 도전입니다. 어떤 회사도 재정적 인 조언을주는 번거 로움을 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직원에게 이익이되는 외부 재무 계획을 제공함으로써 훌륭한 노선을 걷고 있습니다.
제너럴 모터스 (General Motors Corp.)는 경영진에게 주식 가격의 지속적인 성장, 배당 소득 및 가능한 유리한 세제 혜택을 포함한 주식 소유로 인한 이익을 교육하기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Eli Lilly & Co. 는 간단하고 편리한 운동 과정에 중점을 둔 새로운 GlobalShares의 광범위한 스톡 옵션 프로그램의 성공을 크게 강조합니다. Eli Lilly는 광범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직원들이 옵션을 사용하고자 할 때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있는 중요성을 인식했습니다. General Motors와 Eli Lilly의 경우 대부분의 옵션은 무 현금으로 행사됩니다.
특정 기간 동안 직원의 주식 소유자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기업은 사람들이 소유자 역할을 할 수있는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종종 "직원들이 돈을 가지고 도망 간다"는 개인적인 결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사거나 대학 등록금을 납부하거나 즉각적이고 긍정적 인 현금 흐름을 얻으려고 돈을냅니다. 다른 직원들은 목표를 설정하고 특정 가격으로 운동을 결정합니다. 주식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많은 직원들이 돈을 잃고 현금없는 운동을 통해 구제 금융을 당황하게됩니다.
스톡 옵션 프로그램을 현금 프로그램으로 바꾸어 놓은 것처럼 보이고 회사는 현금없는 운동을 제공함으로써 도움을 얻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직원은 보조금 기간 동안 주가가 상승하지 않으면 스톡 옵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직원들이 처음에 현금이나 주식을 통해 자신의 주식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진정한 이익으로 인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가 상승은 기업, 직원 및 주주에게 이익이됩니다. 스톡 옵션 :
직원의 개인 재무 성공률을 회사의 개인 재정 성공률과 맞추십시오.
직원이 사업에 지속적으로 기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회사의 성공에 대한 직원의 지분을 늘리십시오.
동시에 스톡 옵션은 직원의 회사 주가에 대한 인식을 매일 높일 수 있습니다. 케미칼 뱅킹 코퍼레이션 (Chemical Banking Corp.)이 "성공 몫 (success shares)"을 발행했을 때, 신문의 견적을 확인하는 것은 일부 직원들에게 조기의 의식이되었다. 주식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흥분도 가중되었습니다. 이것들은 회사가 무 현금 연습과 함께 스톡 옵션을 계속해서주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저자 노트] Elaine S. Gill은 General Motors Corp. 의 전세계 임원 보상 직원을위한 수석 관리자입니다. 그녀는 총재 보상 전략 및 개발을 통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지원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녀는 장기간 인센티브, 연간 인센티브, 기본급 및 급여를 포함하는 임원 보상의 다양한 측면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녀의 전문 분야에는 임원 보상, 인사, 노사 관계, 제조, 기계 및 산업 공학이 포함됩니다. 그녀는 B. S. 노스 캐롤라이나 A & T 주립 대학 및 M. S.에서 산업 공학 전공 Kettering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습니다. 스티븐 허다트.
Smeal College of Business, Penn State University, University Park, PA 16802-3603 미국.
(814) 863-8393 팩스.
님이 2016 년 12 월 16 일 금요일에 최종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오늘은 Thu, Dec 21, 2017입니다.
Copyright & copy; 1995-2016 Steven Huddart.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