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1 March 2018

401k 거래 시스템


401 (k) 투자 계획.
401 (k) 플랜은 고용주가 후원하는 미국 내 퇴직 플랜이며 미국 국세법 (US Internal Revenue Code) 섹션에 이름이 지정됩니다. 401 (k) 플랜은 근로자가 투자 자금이 회수 될 때까지 퇴직 저축에 대한 소득세를 과세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계획 내에서 직원은 임금의 일부를 401 (k) 계정으로 직접 지불하기로 결정합니다. 401 (k) 계정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옵션을 참여자 주도 투자 계획이라고합니다. 이것은 종업원이 주식, 채권, 단기 금융 시장 투자 또는 위의 조합에 초점을 맞춘 뮤추얼 펀드에서 다양한 투자 옵션을 선택할 수있는 곳입니다. 대부분의 공개 회사 & # 39; 401 (k) 계획은 회사 자체 주식의 구입을 허용합니다. 직원은 언제든지 일반적으로 투자 자금을 이러한 투자 선택 항목에 재 할당 할 수 있습니다. 덜 일반적인 수탁자 지정 401 (k) 플랜에서, 사용자는 수탁자가 계획의 자금이 할당되는 방법을 결정합니다.
401 (k) 계획의 세부 사항.
401 (k)는 종업원 급여이므로 401 (k)는 일반적으로 민간 부문 회사 인 고용주가 후원해야합니다. 어떤 자영업자도 자신의 401 (k) 플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 기관은 코드가 변경된 1986 년까지만 그렇게 할 수있었습니다. 고용주는 계획 수탁자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항상 계획을 수립하고 계획 투자를 선택 및 모니터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401 (k) 플랜 모니터링을 은행, 뮤추얼 펀드, 행정 회사 또는 보험 회사와 같은 하나 이상의 금융 서비스에 외주 처리합니다.

401k 거래 시스템
그 숫자가 우스꽝 스럽다고 생각한다면 - 몇 가지 사실을 살펴 봅시다.
Fidelity Investments에 따르면 평균 401k 계정의 잔액은 2010 년 말 71,500,000 달러였습니다. 이 수치는 2009 년 대비 11 %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은퇴와 정당한 이유로 저축합니다.
우리는 C2V 지표 거래 신호를 사용하여 401k 계획을 거래함으로써 시장 상황에 따라 5 년 이내에 귀하의 401k를 두 배 또는 더 빨리 두 배로 늘릴 수 있다고 계산했습니다. 이건 굉장해!
& quot; 지난 5 년 동안 내 401k를 두 번이나 했습니까? & quot; 그렇지 않다면 이것은 당신에게 더 나아질 것입니다.
하루에 3 분의 시간을 들여 최신 C2V 표시기 신호를 확인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지금 401K에 71,500 달러가 있고 일주일에 15 분이 걸리는 업무 일 당 단 3 분만 보내면 일년에 총 780 분이 걸릴 것입니다. 또는 총 65 시간 (그 총 3,900 총 분) 전체 5 년 기간 동안 그냥 당신을 확인하는 동안 보냈다.
그만한 가치가 있지 않니? 이걸 고려하세요.
$ 71,500.00 (5 년 후에 401k에서 얻을 수있는 금액)을 65 시간 (필요한 경우 거래 확인에 소요되는 시간)으로 나누면 $ 1,100.00 PER HOUR ($ 71,500 65 시간으로 나눈 값)는 우리의 입증 된 스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401k를 간단히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당신은 대부분의 시간을 할 수있는 일을 하루에 몇 분씩하는 것으로 전체 은퇴 생활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C2V 표시기는 평균 연간 12 건의 거래가 있습니다. 5 년 내에 401k를 두 배로 늘리는 연간 12 건 이상의 거래가 있습니다! C2Vtrader의 회원으로 가입하고 재정 상태를 관리하십시오.
아래는 Welling의 401k 스윙 거래의 실제 결과입니다. 아래의 각 스윙 거래는 C2V 표시기의 BUY 또는 SELL 신호에 의해 트리거됩니다.
* 참고 : 위 데이터에서 매매 거래는 다음 영업일의 거래일에 만료됩니다. 기본적으로 뮤추얼 펀드를 구입하면 하루가 빠지며 뮤추얼 펀드를 팔면 하루는 손실됩니다. 이 사실은 일반적으로 전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만 항상 부정적이지는 않습니다.
* 추가 참고 사항 : 위의 모든 구매 거래는 .75 % (즉, 1 % 포인트의 3/4) "거래 수수료"를 가정합니다. 구매 중 뮤추얼 펀드 이체에 대해 또한이 401k 플랜은 30 일 기간 내에 4 번의 개별 거래를 허용합니다. 현금으로 주식을 매입하는 각각의 매매가 401k 전체의 25 %라고 가정합니다. 추가 위험에 대해 알고있는 한 성장률을 높이기 위해 고위험 할당과 교역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계획에 의해 제정 된 일부 제한 사항과 상관없이 C2V 지표를 타이밍 메커니즘으로 사용하여 401k를 거래하면 계정의 전반적인 수익 비율에 큰 도움이됩니다. 이 유형의 거래 및 투자에 관한 모든 세부 정보는 해당 401k 계획을 조사하십시오.
* 참고 : 위에 열거 된 가장 최근 거래는 현재 거래에서 최소 2 거래입니다.
당신의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전문 상인들에게 반복해서 주면 안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귀하의 은퇴 계좌가 손상된 경우, 우리는 귀하가 장기간에 걸쳐 피해를 복구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가장 최근의 스윙 거래를 얻으려면 우리의 서비스를 무료로 시도하십시오 - 어떤 이유로 든 불만이라면 간단히 취소하십시오. 아무 질문도 없었다.

Raptor Trading Systems, Inc.
계획 등급.
계획 설명.
계획 세부 사항.
계획은 독립적 인 감사를 요구하는 ERISA의 Title I에 따른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서 면제됩니다. 주소 5950 Symphony Woods Road Suite 400 번지.
기사 및 질문.
보잉 피 정산은 대형 플랜의 하이 바를 강조 표시합니다.
보잉은 거의 완벽한 퇴직 계획 모델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관점에서 보잉의 퇴직 공제는 대규모 퇴직 계획을 실행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Boeing의 401 (k) 플랜 참가자는 즉시 액세스, 자동 등록, 즉각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참가자 친화적 인 디자인의 수혜자입니다.
대중적인 질문.
은퇴 계획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까?
저작권 및 사본; 2008-2017, BrightScope Inc. 모든 권한 보유. 이 서비스의 이용은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받습니다.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되며 투자 목적이나 조언을위한 것이 아니라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BrightScope는 ERISA에 의한 신탁인이 아닙니다. BrightScope는 FINRA가 보증하거나 FINRA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401k 거래 시스템
첫 번째 단계를 취하는 것이 왜 퇴직 저축 계획에 중요한지보십시오.
자신에게 도전하십시오.
오늘 너무 많이 희생하지 않고 내일을 위해 저축하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준비하십시오.
당신의 인생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은퇴가 가까워지면서 전환 계획을 제어하십시오.
401k 통찰력.
실제 퇴직자로부터의 4 가지 교훈.
전문가의 은퇴 조언은 훌륭하지만 실제 경험을 뛰어 넘는 것은 없습니다. 이 교훈은 진정한 전문가에게서 직접 나온 것입니다. 거기에 있었던 은퇴자는 그렇게했습니다.
2018 년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수백만 명의 근로자가 공개 등록 시즌 중에 직장 혜택에 대한 선택을 곧 마칠 것입니다. 이제는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고려해보십시오.
오늘 개인 송금 수표를 받으십시오.
귀하의 재정적 강점, 기회 및 귀하가 되고자하는 곳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팁과 도구를 찾으십시오.
연간 등록 Trip Planner.
매년 선거에 대한 귀하의 가이드.
대기 중.
Fidelity에서 퇴직 계획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팁 : 금융 회사와 일하기 전에 FINRA의 BrokerCheck를 사용하여 해당 회사의 배경을 살펴보십시오.
기타 피델리티 사이트.
투자에는 위험이 따른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가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되며 귀하는 돈을 얻거나 잃을 수 있습니다.
Fidelity Interactive Content Services LLC (이하 "FICS")는 계열사 및 비 계열 금융 서비스 출판사 및 FICS 기반 금융 서비스 출판사를 포함한 다양한 출처에서 수집 한 개인 금융 주제에 대한 객관적인 뉴스, 정보, 데이터 및 지침을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설립 된 Fidelity 회사입니다. 만든 콘텐츠. 제휴 된 피델리티 (Fidelity) 회사에서 가져온 FICS에 의해 선정되고 출판 된 콘텐츠에는 그러한 것으로 분류됩니다. FICS에서 선택한 콘텐츠는 세금, 법률, 보험 또는 투자 관련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니며 판매 제안, 구매 제안 요청 또는 Fidelity 기관이나 제 3 자에 의한 보안 권고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 FICS는 FMR LLC 소유이며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의 계열사입니다.
Fidelity Brokerage Services LLC, NYSE, SIPC, 900 Salem Street, Smithfield, RI 0291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