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45 콤보 forex 공장


정품 HP 45 검정 78 3 색 콤보 팩에 대한 세부 정보.


판매자 정보.


품목 정보.


참고 : 결과 번역의 정확성 및 접근 가능성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항목.


검정, 삼색.


882780668010.


Office Deals Galore.


운송 및 취급.


정책을 반환하십시오.


지불 세부 사항.


평점 및 리뷰.


가장 관련성 높은 리뷰.


나는 다른 사이트에서 1 달러를 지불했을 것보다 적은 금액으로 2 개의 콤보 팩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아직 그들을 열지 못했지만 그들은 분명히 새롭고 공장 봉인되어 있습니다. 나는 더 행복 할 수 없었다!!


확인 된 구매 : 예 | 조건 : 새 | 판매 인 : uglyboxtoner.


잉크를 너무 오래 사러 내 잘못.


검정색 카트리지는 괜찮 았지만 컬러 카트리지는 리드킷 /


확인 된 구매 : 예 | 조건 : 중고 | 판매 인 : donzo56.


보고서를 받았어.


Google의 가이드 라인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검토 후 제거하겠습니다.


총 잡지.


총 잡지.


.45 콜트 레버 - 액션.


사냥 용 소총으로.


Richard Mann.


GUNS 매거진 2012 스페셜 에디션에 게시 됨.


작년에 내 오랜 총격 사건의 파트너 인 조니 워커 (Johnny Walker)는 .45 콜트의 새로운 마린 1984 카우보이 라이플 2 개를 반올림했습니다. 워커는 내가 어떻게 이런 말을 할까? 그는 남부 산 스타일 총총 소총을 제작하고 자신의 총구를 소총으로 제작합니다. 그는 말이나 심지어 노새를 훈련하므로 등 뒤에서 쏠 수 있고 카우보이 행동 촬영을 할 때 종종 경쟁합니다. 워커는 사냥꾼이고 내가 아는 최고의 라이플 샷 중 하나입니다. 그는 WV 오프 핸드 총검 챔피언십에서 우승 한 사람이 누구보다 많습니다.


우리는 소총의 길이에 대해 논의하고 조금씩 다르게 구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하나의 구식과 하나의 새로운. 그런 다음 해당 범위와 분야의 실적을 비교합니다. 이것은 가을과 겨울 개월 동안 두 명의 총기 요원이 수행 할 가치있는 프로젝트처럼 보였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각각의 라이플로 사슴을 잡을 수 있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우리 계획의 일부가 완벽하게 함께했습니다.


.45 콜트 카트리지는 원래 1873 콜트 피스 메이커 (Colt Peacemaker)의 싱글 액션 리볼버에 소개되었습니다. 1875 년 미 육군은이 카트리지와 리볼버를 채택했습니다. 원래 .45 콜트 카트리지에는 255 알갱이 탄알과 40 알의 검은 가루가 들어있었습니다. 이로드는 Peacemaker에서 약 900fps를 생성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달리 레버 - 소총의 .45 콜트 카트리지는 현대적인 시도입니다. 73 및 92 윈체스터와 같은 원래의 레버 건은 리볼버 카트리지에 실이 있었지만 .45 콜트는 아닙니다. 모든 실제적인 목적을 위해, 현대 총기의 .45 콜트 레버 액션 소총은 경쟁적인 카우보이 액션 슈팅으로 많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탄약 제조사에 대한 수수께끼를 만듭니다. 많은 .45 콜트 권총이 여전히 존재하며, 1873 콜트 복제 권총이 수천 개씩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루거 블랙 호크 (Ruger Blackhawk)와 바퀘로 리볼버 (Vaquero revolver)의 엄청난 숫자가 원래 윈체스터와 현대 말린스와 윈체스터의 이탈리아어 사본을 포함한 현대 .45 콜트 레버건과 함께 있습니다.


테스트에 사용 된 2 개의 .45 콜트 레버 건이 똑같이 시작되었습니다. 하나는.


antiqued 및 사용자 정의 꽤. 다른 하나는 일련의 XS 명소를 받았다.


이 모든 총기류는 동일한 .45 콜트 카트리지를 발사하지만 사용 된 제조업체 및 재료의 날짜에 따라 일부는이 카트리지의 다양한 출력 레벨을 소화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주요 탄약은 Remington, Winchester, Federal load standard .45 Colt 탄약과 같이 제조됩니다. 일부 소규모 및 특수 제조업체는 실질적으로 더 높은 압력으로 .45 콜트 탄약을 제공합니다.


단순함을 위해 이러한로드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표준 압력 및 + P. 표준 압력 .45 콜트 하중은 평균 14,000 CUP + P 이상을 생성하지 않아야합니다. 45 콜트 하중은 25,000 CUP만큼 높은 압력에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탄환의 총 탄약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자료는 탄약 제조 회사의 탄약 상자에 관한 경고를 보는 것입니다.


많은 존경받는 탄약 제조업체 인 Buffalo Bore는 Tim Sundles라는 진취적인 동료가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Buffalo Bore는 .35 Remington, .45 / 70 및 .45 Colt와 같은 카트리지에보다 높은 압력 또는 "무거운"하중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 P .45 Colt Buffalo Bore 탄약의 각 상자에서 다음 경고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무거운 .45 Colt + P 탄약은 Ruger 대형 프레임, Colt Anaconda, Freedom Arms 리볼버, T / C, Winchester 94 및 Marlin 94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프레임 Ruger Vaquero에서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마이크 맥 넷 (Mike McNett)이 주도하는 DoubleTap 탄약은 주류 탄약 제조업체에 속하지만, .45 콜트 (Colt)와 같은 오래된 카트리지에 대한 전문성과 + P로드를 제공합니다. DoubleTap .45 Colt + P 탄약의 각 상자에는 다음과 같은 경고가 표시됩니다. "이로드는 모든 대형 프레임 루거 리볼버, TC 도전자 및 프리덤 암 무기에서 안전합니다. 이로드는 모든 모델 1892 레버 건, ALL Winchester & amp; 말린 1894s. "


.45 콜트에 대한 핸드로드 데이터는 다른 전력 레벨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Speer Reloading Manual # 14에서 "Ruger & amp; 도전자 전용. "


Walker는 말을 훈련 시켜서 범인이있을 때 총을 훔치는 일이 없도록합니다.


탑재. 그는 당신에게 말을 먼저하는 사람 이겠지만, 말을 타고 표적을 타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두 소총입니다.


탄약에 더 관심을 가지기를 원하지만, 먼저, Walker가 구형 세계 접근법과 나의 현대식 취지를 반영하기 위해이 소총을 어떻게 사용자 정의했는지 설명하겠습니다. 내 라이플 하나 수정; 공장 광경은 제거되고 일련의 XS 명소가 설치되었습니다. 이는 누구도 수행 할 수 있어야하는 간단한 수정이었으며 gunsmithing 재능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워커는 그의 소총에 조금 더 갔다. 그는 뒤쪽의 플라스틱 엉덩이 - 판을 제거하고 주식에서 초승달 모양을 자른다. 그는 그 초승달 모양에 맞게 공장 판을 가열하고 성형했습니다. Walker는 전장 잡지 튜브의 모양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약 2 & # 8243; 팔뚝 끝을 지나서. 그는 새 통나무 통을 자르면서 배럴당에 다시 붙였다.


Walker는 또한 처음에 잡지 튜브를 고정하는 데 사용 된 더브 테일을 제거하기 위해 배럴을 줄이고 재배치했습니다. 이것은 앞쪽의 시야를 위해 새로운 도브테일을 자르는 것을 필요로했다. 워커는 또한 행동을 부드럽게하고, 팔뚝을 얇게 만들고, 우리가 브라운델스 (Brownells)에서 주문한 구슬 (Marbles) 플립 탕 (flip-up tang) 광경을 설치했다. 그건 그렇고, Brownells는 당신이 트리거 총과 레버 잠금을 가볍게하기 위해 새로운 스프링과 같은 다른 레버 건 튜닝 좋은 것들과 함께, 이러한 소총 모두에서 수행 된 수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워커가 수행 한 가장 놀랄만 한 수정은 골동품이었다. 그가 총구를 장전하는 많은 총총 소총에서했던 것처럼, 그는 나무와 금속을 골동품으로 감쌌다. 그래서 소총은 마치 세기의 전환기 전의 시간 문을 지나간 것처럼 보였다.


우리는 Buffalo Bore, DoubleTap, Federal, Remington 및 Winchester에서 다양한로드를 조립할 수 있도록 두 라이플 총이 얼마나 잘 발사되었는지보고 싶었습니다. Walker와 저의 벤치에서 모두 sandbag rest에서 50 야드 거리에 적어도 두 개의 5 발의 그룹을 발사하여 벤치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브라운 셀스 (Brownells)의 플립 업 관측소가 XS 사이트 (XS Sight)로 시력 사진을 복제 한 이후, 골동품 소총의 표준 열린 곳이 테스트 중에 사용되었습니다. 놀랍게도, 두 소총의 평균 그룹 크기는 동일했습니다.


다음 테스트는 Walker와 Chris Ellis, 또 다른 좋은 샷건의 애호가이자 50 야드와 75 야드에 배치 된 사슴을 목표로 촬영했습니다. 드릴은 낮은 준비 상태에서 라이플부터 시작하여 총 사슴 목표물에서 총 1 시간을 발사하여 총 시간을 정했습니다. 각 사수는 구명 동의 소총과 XS 조준점을 사용하여 각 소총으로이 훈련을 세 번 수행했습니다. 윈체스터의 250-gr. LFN 카우보이 행동 하중이이 시험에 사용되었습니다.


우리는 구식 소총에서 플립 업 구슬 시력을 사용할 수 있었지만 XS 광경과 매우 유사한 광경 사진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이것이 중복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Brownells에서 획득 한 플립 업 구슬 시야는 특별히 긴 거리에서의 사격을 위해 설치되었으며 이에 따라 제로화되었습니다.


결과는 흥미 롭습니다. Walker와 Ellis는 공장 광경을 사용하여 약간 더 빠르게 촬영하고 XS 광경을 통해 더 빠르게 촬영하면서 서로를 취소했습니다. 그들의 정확도 결과는 정반대였습니다. 나는 XS 명소에 찬성하여 그 결과를 더 빠른 것으로 흔들었다. 아마도 그들과의 친밀감 때문에. 그러나 슈터 1과 2의 시간을 평균하면 XS 명소는 표준 공장 광경보다 10 % 더 빠릅니다. 정확도와 관련하여 두 가지 광경 모두 동일한 정밀도를 제공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XS 광경은 의심 할 여지없이 빠릅니다.


흥미롭게도 필자는 .30 Remington AR의 Remington R15와 .243 Winchester의 New Ultra Light Arms Model 20과 동일한 2 사슴 훈련을 실시했습니다. 내 시간은 더 현대적인 소총으로는 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 소총 둘 다에 광학은 나의 그룹 크기를 경미하게 감소시켰다.


사슴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생각되는 짐을 결정해야했습니다. 적절한 총알 배치가 의심 스러울지라도 총구와 100 야드 사이의 충격 변화를 극복하기 위해 저속 하중을 배제했습니다. 윈체스터의 개인 보호 유형로드 인 PDX 1과 실버 팁 (Silver Tip)도 같은 이유로 전달되었습니다. 우리는 Buffalo Bore LBT LFN 325-gr을 배제했다. 너무로드. 이 하드 캐스팅 된 총알은 의심의 여지없이 하마를 통해 끝날 것이지만, 쏘는 것은 불쾌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상심처럼 치게했다. Sierra Infinity 탄도학 프로그램에 따르면이 하중은 표준 압력 부하보다 5 배나 더 많은 반동을 일으켰습니다.


DoubleTap의 Gold Dot는 1,400 fps로, DoubleTap 255-gr으로 남았습니다. Keith SWC는 약 1,550 fps에서로드되고 DoubleTap 225-gr에서로드됩니다. 더 빠른 1,700 fps에서 Barnes XPB. 최종 잔여 하중은 버팔로 보어 (Buffalo Bore)에서 얻은 것입니다. 지글 거리는 1,850 fps의 JHP 탄환. Buffalo Bore 탄환은 골동품 말린에서 잘 발사되었으며 다른 탄 소총에서 나온 것과 똑같은 빠른 DoubleTap X 탄환로드가 정확하게 발사됩니다. 이것들은 우리가 정착 한 두 가지 하중이었습니다.


불릿 테스트 튜브 (Bullet Test Tube) 매체의 일부 왼쪽에있는 터미널 총알 테스트는이 총알이 큰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우리의 견해를 확인시켜주었습니다. 225 gr. Barnes X 탄환이 11.5 & # 8243; 침투하여 .71 & # 8243; 모든 무게를 유지했다. 260-gr. 버팔로 보어 (Buffalo Bore)의 JHP 하중은 13.75 & # 8243로 증가하여 .67 & # 8243; 210 그램의 회복 된 무게를 가졌다. 시험은 30 야드에서 실시되었으며 10 % 무장 젤라틴에서 예상 할 수있는 침투 깊이의 약 60 %를 나타냅니다. 이는 .30-30 Winchester 공장의 하중과 약 .308 Winchester 하중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이 보급되고 확장됩니다.


웨스트 버지니아 (West Virginia) 시즌에 사슴을 발견하는 것과 비교하면 이전 테스트는 쉽습니다. 우리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한 발짝도 구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충분한 총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더 적은 것, 나는 이른 아침과 해질녘에 낮은 빛의 시간을 제외하고는, 열려있는 sighted 말린과 사냥하는 가장 작은 조금 장애가있는 숲을 느끼지 않을 텐데.


워커와 나는 경재 목재에서 레버 건을 운반하는 것이 즐겁다는 것을 알았다. 어쩌면 레버 뭉치보다 더 미국인 소총이 없기 때문일 수도 있고 아니면 우리 모두에게 작은 카우보이가있을 수도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결국, 역사는 레버 액션 소총을 가진 배고픈 남자만큼 치명적인 조합이 거의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슈팅 어시스턴트 Chris Ellis와 Marlin 1894가 수정되었습니다.


XS 사이트 설치 만 가능합니다. 이 시력 시스템은 공장 광경보다 더 빨리 입증되었습니다.


참고 사항 : 드릴은 50 야드의 사슴 표적에서 한 발의 사격과 시간당 75 야드의 사슴 표적에서의 사격으로 구성됩니다. 각 범인은 각 소총으로 훈련을 3 번 실행했습니다. 세 번 평균 및 총 누락이 표시됩니다.


브라운웰 (Brownells)의 플립 탕 (flip-up tang sight) 외에도 고대의 소총.


공장 스타일의 접이식 블레이드 후방 시야도 장착되었다.


휘도 및 고도에 맞게 조정 가능.


Brownells는 거의 모든 건 관련 훌륭한 소스이며, 어디에 있습니다.


우리는 말린 1894에 대한이 당나라 광경을 발견했습니다. 필요한 모든 것들이 필요했습니다.


두 소총에 대한 수정 사항은 Brownell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차드의 gunsmithing 친구가 나무와 금속 antiqued.


이 말린 1894 카우보이가 더 정통 해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Marlin 1894 카우보이 소총 중 하나가 XS로 수정되었습니다.


포스트 프론트와 애 퍼처 리어 시야. 이 시력 조합은 증명되었습니다.


공장 블레이드 후면 및 비드 전면보다 빠릅니다.


주식에서 초승달 모양을 자르고, 그 다음에 가열과 굽힘.


공장 buttplate이 수정을 달성했습니다. 이런 접시.


말린이 공장 표준으로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골동품 말린에있는 잡지 관은 짧아졌습니다.


단지 약 2 & # 8243; 팔뚝 끝을 지나서. 이것은 필요했다.


배럴에있는 새로운 더브 테일을 절단하여 잡지 튜브를 부착했습니다.


참고 사항 : 소총 1 : Antiqued Marlin 1894 (공장 견학 포함). 소총 2 : 말린 1894와 XS 볼거리. 보고 된 속도 (Vel)와 표준 편차 (SD)는 RCBS Ammomaster 크로노 그래프를 통해 발사 된 5 라운드의 평균입니다 (15 & # 8242; 총구에서. 보고 된 정확도는 50 야드의 모래 주머니에서 두 명의 다른 사수가 발사 한 적어도 두 그룹의 평균입니다.


Walker에 의해 antiqued 1894 말린은 옛 서쪽에서 바로 보인다.


소식 탐색.


15 가지 생각 & ldquo; .45 콜트 레버 - 액션 & rdquo;


훌륭한 기사, 나는 항상 45 LC가 44 Mag와 마찬가지로 좋은 사슴 카트리지를 만들 것이라고 생각 해왔다. 제대로로드되고 지금 내 호기심을 만족 시키면. 이것은 나에게 밖으로 나가고, 소총과 권총에 의해 45의 망아지를 위해 방을 만들고 싶어하게한다. 잘 했어, 잘 지켜라.


다행스럽게도 다용도 카트리지와 놀라운 말린 소총의 경이로움을 즐기는 것을 보게되어 기쁩니다. 45 칼트의 레버 라이플과 41 마그네트의 레버 라이플로 할 수있는 것에 대해 독자들에게 알려줄 수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 기억에 감사드립니다. 흥미로운 기사입니다. 더 많은 것을 기대하십시오.


나는 이미 이것을하고 있지만, 나는 단발총을 좋아하고 H & R.45 Colt Carbine을 가지고있다. 100 야드에서 5 개의 샷을 아이언 볼거리와 함께 5 인치에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Reloader7 Rifle 파우더를 사용하여 카빈총을 위해 약간의 속도를주고 좋은 속도를 얻는다. 카빈총에서 .45 Colt Blackhawk에서 사용하는 권총 파우더 버전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렌지색 샤 키를 사용하고 라이플 버전의 팁과 프라이머를 색칠하기 때문에 실수로 그들을 권총에 넣지 않아도됩니다. Paco Kelly의 Six Bullet에 대한 6 건 기사를 연구하면 데이터를 많이 다시로드 할 수 있습니다. 내 총은 정말 300 Gr을 좋아해. Paco의 Reloader7 시작로드가 XTP Magnum으로 매우 커서 일관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라이플 총 45 칼로 사냥에 관심이 있습니다.


제 아내와 저는 캐나다의 매니토바에서 일품이며 45 년 동안 사슴과 카리 비우를 수확하기 위해 수년간 사용해오고 있습니다. 우리가 수확 한 모든 것들은 완전한 통과를 통해 한 번에 살해되었습니다. 2010 년 우리는이 라이플을 스코프 & amp; rangefinders, 더 긴 범위에서 caribiou를 수확합니다. 내 아내는 125 야드 & amp; 나는 45 야드의 윈체스터 라이플로 185 야드를 가져 갔다. 사진은 웹 사이트와 Sierra bullet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하중은 리 공장 크림프 다이를 사용하여 압연 된 크림프로 H110 분말 22.3 그레인, 시에라 240 그레인 JHC 글 머리, 매그넘 권총 프라이머, 연방 155입니다. 우리는 12 세 소녀를 고객으로 삼아 첫 번째 검은 곰을 데리고이 사진을 우리 웹 사이트에 올렸습니다. bigwoodshunting. 내가 말할 수있는 건, 이 짐과 45 콜트 소총 사냥을하는 것 뿐이야. 45 콜트는 사냥 라운드입니다.


이 하중의 근원은 무엇입니까?


라이플 아래 시에라를 다시로드 매뉴얼.


나는 새로운 모델 Blackhawk 4 5 / 8 & # 8243; Marlin Limited 16 & # 8243; 둘 다 45 콜트에서 1894. 루거 전용 H110 (26.5 곡물)과 250 곡물 Hornady XTP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권총은 6 발 1로 1250 fps를 얻습니다. 1 & # 8243; 30 야드의 그룹. 라이플 총이 1720 fps로 3 & # 8243; 4 MOA 도트 (Burris Fastfire II)를 사용하여 100 야드의 그룹. 1894는 정직한 4 만 컵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 Blackhawk는 문제없이 32,000 개의 CUP을 처리 할 것입니다. 여기에 존 라인 보우 (John Linebaughs)의 신화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있다.


45 콜트를 즐기십시오! 카우보이 짐을 싣고 총을 맞았을 때 정확한 무기와 유방에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때 멋진 라운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레버 액션 소총의 .45 콜트 카트리지는 현대적인 노력으로 & # 8230; & # 8230; & # 8230;


나는 많은 사람들이 그 말을 믿는지 안하는지 모르지만 나는 그 주장을 듣는 것을 들었다. 나는 나 자신을 모른다. 아마 거기에서 부르고있는 조지 부시는 쿠웨이트의 배양기에서 아마 찢어지는 아기가 있었느냐?


.45 콜트는 군사용으로 그리고 권총에서만 제한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예, 궁금했지만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Google Colt 번개 소총, Winchester 1892 소총, Marlin 1894 소총 및 카트리지를 소장했습니다. doo-doo. 당시에는 .45 긴 Colt 카트리지를 사용하기위한 압력이 없었습니다. 인생은 학습 경험이며 & # 8230; Ernie.


그래서 오늘의 원래 소총에 16 인치 8 각형 배럴이 있다면 20 인치보다 훨씬 더 좋은 성능을 보였을 것입니다. 또는 24 & # 8243; 모델! 긴 총구의 최고 속도가 리볼버 (7.5 & # 8243; SAA) 배럴의 최고 속도와 같을 때의 포인트는 무엇입니까? 현대의 글 머리 기호 만이 더 긴 배럴을 적절하게합니다!


나는 1894-s의 45 colt lever action 소총을 가지고있다.


그것을 위해 적절한 탄약을 알면 무엇이든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찾지 못했습니다. 일련 번호는 1102054입니다.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pfft & # 8230;도 그 배경에 진짜 친애하는.


윈치스터 모델 1886 DELUXE COMBO .45-90 / .38-56 캘리버 (공장 레터)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자의 재고 # : 10A-85.


수령 후 3 일.


감소 - 이 골동품 (1896 년 제조) 윈체스터 모델 1886 디럭스는 우수한 전반적인 원래 상태에 있으며 45-90 인치와 38-66 구경에 2 개의 완전한 장착 배럴 어셈블리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우리가 팔 수있는 유일한 앤티크 콤보 세트 일 것입니다. 사진은 거의 모두 표시되지만 잠재적 인 구매자가이 멋진 오래된 36 일과 관련하여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대답 할 것입니다. 공장 편지가 인증 확인을 받았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자의 재고 # : 10A-85.


수령 후 3 일.


감소 - 이 골동품 (1896 년 제조) 윈체스터 모델 1886 디럭스는 우수한 전반적인 원래 상태에 있으며 45-90 인치와 38-66 구경에 2 개의 완전한 장착 배럴 어셈블리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우리가 팔 수있는 유일한 앤티크 콤보 세트 일 것입니다. 사진은 거의 모두 표시되지만 잠재적 인 구매자가이 멋진 오래된 36 일과 관련하여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대답 할 것입니다. 공장 편지가 인증 확인을 받았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자의 재고 # : 10A-85.


수령 후 3 일.


감소 - 이 골동품 (1896 년 제조) 윈체스터 모델 1886 디럭스는 우수한 전반적인 원래 상태에 있으며 45-90 인치와 38-66 구경에 2 개의 완전한 장착 배럴 어셈블리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우리가 팔 수있는 유일한 앤티크 콤보 세트 일 것입니다. 사진은 거의 모두 표시되지만 잠재적 인 구매자가이 멋진 오래된 36 일과 관련하여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대답 할 것입니다. 공장 편지가 인증 확인을 받았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자의 재고 # : 10A-85.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자의 재고 # : 10A-85.


수령 후 3 일.


감소 - 이 골동품 (1896 년 제조) 윈체스터 모델 1886 디럭스는 우수한 전반적인 원래 상태에 있으며 45-90 인치와 38-66 구경에 2 개의 완전한 장착 배럴 어셈블리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우리가 팔 수있는 유일한 앤티크 콤보 세트 일 것입니다. 사진은 거의 모두 표시되지만 잠재적 인 구매자가이 멋진 오래된 36 일과 관련하여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대답 할 것입니다. 공장 편지가 인증 확인을 받았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


이 사이트의 목적은 총기 또는 총기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온라인 판매용으로 광고하여 총기 매수인과 총기 중개인 또는 판매자를 한 데 모으는 것입니다. 미국 또는 국제적으로 총을 구입하려는 경우 올바른 위치에 왔습니다. Guns International은이 사이트에 나열된 총 기류, 총 관련 또는 기내 서비스 등급에 포함 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어떠한 진술 또는 보증도하지 않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해당 지역, 주 및 연방 총기 법을 숙지하고 준수해야합니다.


& copy; 2006 - 2017 모든 권리는 저작권자의 소유입니다. | Guns International N2.V3.


Guns International N2.V3.


윈치스터 모델 1886 DELUXE COMBO .45-90 / .38-56 캘리버 (공장 레터)


Guns International # : 100932140 판매 인벤토리 번호 : 10A-85.


카테고리 : 윈체스터 라이플 - 모델 1886 - 윈체스터 라이플 - 골동품 레버.


판매자에게 직접 전화하거나 전화를 걸 때 GunsInternational에서 귀하의 업체 정보를 보았다고 언급하십시오.


활동적인 리스팅의 수 : 137.


총 목록 수 : 2339


반환 정책 : 중고 총에 3 일 검사 및 반환 정책.


수령 후 3 일.


허용되는 지불 유형 : 비자, 맥, 디스크, 페이팔.


감소 - 이 골동품 (1896 년 제조) 윈체스터 모델 1886 디럭스는 우수한 전반적인 원래 상태에 있으며 45-90 인치와 38-66 구경에 2 개의 완전한 장착 배럴 어셈블리의 장점이 있습니다. 아마 우리가 팔 수있는 유일한 앤티크 콤보 세트 일 것입니다. 사진은 거의 모두 표시되지만 잠재적 인 구매자가이 멋진 오래된 86 일과 관련하여 어떤 질문에 대해서도 기꺼이 대답 할 것입니다. 공장 편지가 인증 확인을 받았습니다.


Teknik Forex KISS - 압력없는 거래.


Suka duka aku ber - "forex"


2015 년 4 월 26 일 일요일.


27-04-15에 대한 모든 분석.


3. M15에서의 초기 휴식.


4. M15에서 CB1 브레이크 아웃.


27-04-15에 대한 EU 분석.


3. H1 또는 M15에서 초기 휴식.


4. H1 또는 M15에서 CB1 브레이크 아웃.


사례 연구 콤보 테크닉 (AU).


2. FM은 CB1을 중단하지만 161 %에 도달하지 않으므로 1 개의 하위 TF를 확인해야합니다.


3. FM H1 이상 또는 261 %,주기 완료.


4. H1 초기 차단.


1. FE = 100 %.


2. FB Musang은 CB2 이상을 161 % 이상 중단합니다.


3. uptrend 초기 휴식.


4. uptrend break CB1.


Combo Teknik EW 및 FM.


수정 파 설정 (기준 TF로 H1)


1. FE보다 동등하거나 100 %


2. FM은 H1 또는 더 낮은 TF에서 161 % 이상 (H1에서 CB1이없는 경우 M15)


3. 소형 TF (M15)는 CB1 브레이크 아웃이 있습니다.


2015 년 4 월 25 일 토요일.


EU 정정 연구.


수정 웨이브의 GU 연구.


1. FE는 FE 100 % 이상이어야합니다.


2. FM보다 FM 261 %


1. 초기 브레이크가 형성되었습니다.


2. 낮은 TF (M15)에서 CB1 중단 또는 CB1 중단.


2015 년 4 월 19 일 일요일.


EU 분석 20-04-15.


1. M15 ada CB1 브레이크 아웃.


2. M15를 다시 테스트합니다.


2015 년 4 월 17 일 금요일.


AU 분석 17-04-15.


2015 년 4 월 13 일 월요일.


GU 찾기.


GU에 대한 코렉시 발견.


EU 찾기.


콜렉시 (Koleksi)는 유럽 연합 (EU)을 찾았다.


EURUSD 무역 계획 월요일, 13-04-15.


2015 년 4 월 12 일 일요일.


AUD Trade Plan 월요일, 13-04-15.


2015 년 4 월 11 일 토요일.


GBP 무역 계획 월요일, 13-04-15.


EU Retracement에 대한 Fibo 분석.


TP는 어디에서? 모멘텀 또는 피보 탈리.


2) M15가 fibo 161M5를 초과하면 fibo 261M5에서 TP가 깨집니다.


3) M15가 fibo 161M15보다 낮 으면 fibo 161M5에서 TP가 깨집니다.


Fibo 261M5가 Fibo 161M15와 일치하지 않으면 Fibo 161M5에서 TP가 권장됩니다.


EU에 Fibo NOT 집계.


1. Fibo 261M5 (1.0555) Fibo 161과 통합되지 않음 M15 (1.057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