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Fairbot 거래 전략


페이스 북.
FairBot 4.0이 출시되었습니다!
변경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별도의 창에서 시장을 여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하나 이상의 시장을 모니터 할 수있게 해줍니다 ...
FairBot - Betfair 거래 소프트웨어.
FairBot 3.9가 출시되었습니다!
변경 사항에는 Advanced Greening Up 기능, 각 방향 시장 지원, Advanced Automation 및 새로운 작업 및 조건이 포함됩니다.
FairBot - 베팅 교환을위한 Betfair 거래 소프트웨어.
LayBackAndGetRi ch 웹 사이트는 FairBot에 & quot; 2016 년 최고의 베팅 봇 & quot;을 수여했습니다. 오스카.
2016 Betting Systems 오스카 - Best Betting Bot! | 작동하는 시스템 도박!
Rich Lyne의 또 다른 FairBot 튜토리얼 (Advanced Automation).
Fairbot - 리뷰 - Race Advisor.
FairBot 3.8이 출시되었습니다!
변경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마켓 셀렉터 기능.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시장 맞춤 검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FairBot - 전문가 및 초보자 용 트레이더를위한 Ultimate Betfair Tool.
FairBot은 Betfair 베팅 교환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진 양방향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Betfair와의 100 % 호환성을 보장하는 공식 Betfair API 솔루션 공급 업체 인 Binteko Software Company가 제작했습니다.
FairBot은 날카로운 통찰력과 빠른 실행 속도로 시장 및 이벤트를 시각화하고 행동 할 수있게함으로써 더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Betfair 웹 사이트에서 볼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보다 선택적으로, 더 빠른 업데이트로 표시합니다 (초당 최대 5 회 업데이트).
FairBot은 몇 가지 가용 가격 이동 차트를 사용하여 시장 가격 동향에 대한 실시간 차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여러 시장을 동시에 거래 할 수있게 해주 며 래더 인터페이스는 선택에 대한 도박과 거래를 용이하게합니다. 마우스 클릭 한 번으로 거래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FairBot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용하기 쉽고 Betfair 웹 사이트의 친숙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른 투자 등급 실시간 데이터 디스플레이.
Betfair는 주식 시장과 비슷하지만 가벼운 속도로 움직이는 시장입니다. 이 시장에서는 수익성있는 거래를 수행하는 데 가장 빠르고 포괄적 인 도구가 필요합니다. FairBot은 자신의 직책을 지켜보고 자신감있게 베팅과 트레이드를하는 데 필요한 초당 2 분의 1 속도를 제공합니다.
Fast, Continuous Screen Updating - 초당 최대 5 번 (0.2 초의 새로 고침 간격)으로 모든 디스플레이가 실제로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래더 인터페이스 - 확률 (가격)이 수직으로 표시되는 대체 베팅 인터페이스입니다. 그것은 시장에서의 연극을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관리 할 수있게합니다. 한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최대 속도로 베팅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베팅을하고 취소하거나 직관적으로 확실한 "끌어서 놓기"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베팅 확률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체 확률 범위에 대한 거래량과 같은 추가 정보를 제공합니다. Market Watch List와 동시에 여러 시장에서의 베팅과 거래. 가격 경쟁 차트는 각 경쟁자의 메인 화면에 직접 표시됩니다. 고급 기술 차트. 촛대, 막대 및 선형 차트. 기술적 분석 지표 - Bollinger Band 및 Envelope (시장 변동성 측정), SMA 및 EMA 이동 평균, MACD, RSI, CCI 등을 포함합니다. 1st, 2nd, 3rd 등의 시장 즐겨 찾기를 표시하십시오. 경고음 - 특정 실시간 이벤트를 설정하여 경고음이 들리게 할 수 있습니다. 페어봇 (FairBot)은 이벤트 시작,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매치 된 베팅, 인플레이션 마켓 플레이 또는 인 플레이 중 정지 된 시장에 대한 조기 경고를 지원합니다. 예정된 이벤트 시작 전 남은 시간을 보여주는 카운트 다운 시계. Friendly, Betfair와 같은 Windows 스타일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강력한 베팅 및 거래 통제.
FairBot은 실행 속도, 정확성 및 정확성을 제공합니다. FairBot의 강력한 데이터 디스플레이 기능과 결합하면 실시간 베팅과 거래의 수익성과 힘을 즐겁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건부 도박 - 이전 내기가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반대 내기 (뒤 또는 누워)를합니다. 단일 마우스 클릭 - 하나의 마우스 클릭으로 단일 베팅이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기능 향상 - 모든 선택 사항에서 현재 이익 또는 현재 손실을 균등화합니다. Stop Loss 기능 - 시장이 움직이면 최소한의 손실로 거래 위치를 닫을 수 있습니다. Simulated Betting and Trading - 시뮬레이션 모드를 사용하여 페어봇 (FairBot)에 대해 더 나은 상인이자 도박자인 방법을 연습하십시오. 모든 거래 및 베팅은 계정 잔액을 변경하지 않고 실시간 Betfair 데이터 스트림에 대해 시뮬레이션됩니다. 모든 정교한 베팅 및 거래 통제를 사용하여 거래 기법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Dutching 기능 - 동일한 이벤트에서 여러 항목을 선택하여 동일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단일 내기와 거래를위한 "채우기 또는 죽이기"도구 - 미리 정의 된 시간 (초) 후에 자동으로 일치하지 않는 내기를 취소합니다. 베팅을하기 전에 선택 확인 및 확인 화면. Betfair 시작 가격 - BSP 베팅을 지원합니다.
시장 감시 목록과 함께 한 번에 여러 시장에서 배팅 및 거래.
FairBot은 Market Watch List 기능을 통해 여러 시장에 적합한 도구입니다. 번거롭지 않고 Fairbot 내 여러 시장에서 동시 작업을 구성 할 수 있으며 베팅 소프트웨어의 여러 인스턴스를 실행할 때 발생할 수있는 Betfair 데이터 요청 료가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시장에서 동시에 상금 획득 FairBot은 감시 시장에 표시되는 가격과 베팅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FairBot는 다른 시장으로 전환 한 경우에도 Betfair에 보류중인 베팅을 감시 목록의 모든 시장에서 자동으로 보냅니다 모든 시장을 지킵니다 단일 시장에서 신속하게 개별 시장의 상태를 평가할 수있는 감시 목록에서 더블 마우스 클릭으로 즉시 감시 시장으로 전환 원하는 감시 시장을 지원합니다.
안전 및 호환성.
Full Betfair API 지원 - Fairbot을 Betfair 웹 사이트 디자인의 향후 변경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인터넷 트래픽 압축 - 가능한 한 빨리 화면을 업데이트합니다. 귀하의 계정에 Betfair 데이터 요청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Windows 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Linux 및 Mac OS 호환 - 널리 사용되는 WINE 또는 WineBottler 호환성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합니다. FairBot은 유명한 데스크탑 OS에서 집에있을 것입니다.
무료 15 일 시험판 다운로드 (3.76Mb)
지금 구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뉴스 레터.
새로운 제품 발표 수신 :
페어 보트.
시스템 요구 사항 : Windows 98, Me 또는 Windows NT, 2000, 2003, 2008, XP, Vista, 7/8/10. 32 비트 및 64 비트.
FairBot 어워드.
저작권 및 사본; 2004-2017 Binteko Software. 판권 소유. Web Style Media, LLC의 웹 사이트 개발.

Fairbot 거래 전략
FairBot은 베팅 교환을위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 인 Betfair입니다. FairBot은 직관적으로 명확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베팅, 거래, dutching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베팅 교환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FairBot을 15 일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십시오!
그리드 인터페이스.
Betfair 웹 사이트에 대한 개선 된 그리드 인터페이스는 다음을 가능하게합니다 :
뒤 및 평판 확률을 표시하는 데 필요한 열 수를 지정하십시오. 각 결과 또는 참가자의 거래량을 표시하십시오. 확률 변경 기록을 보여줍니다.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베팅을하십시오. 다른 기준에 따라 행을 정렬하십시오. 그리고 훨씬 더.
래더 인터페이스.
승률이 수직으로 정렬 된 광범위한 래더 인터페이스는 거래자와 스컬퍼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래더 인터페이스 :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배팅을 배치, 취소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 amp; 드롭 기술. 전체 시장의 깊이가 있습니다. 교차 확률 그래프를 표시하여 그래프의 모든 단일 점에 해당하는 확률을 시각화 할 수있는 계급 축척에 래더 확률을 배치합니다. 각 확률에 대한 거래량을 표시합니다. 스테이크 단추를 사용하여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향후 베팅 지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훨씬 더.
강력한 거래 도구.
FairBot은 특별한 도구를 사용하여 거래 프로세스를 용이하게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초기 베팅을해야하며, FairBot은 나머지를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 초기 베팅이 이루어진 후에 오프셋 베팅을 제출하고, Stop Loss 시설로 인한 과도한 손실을 방지하십시오. 또한 FairBot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헤지드 베팅 - 결과 또는 당첨자와 상관없이 동일한 이익에 대한 마감 베팅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Repeat on Success"- 이전 거래를 성공적으로 종결 한 경우 자동으로 거래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횟수 지정). "Fill or Kill"- 일정 기간 동안 초기 베팅이 일치하지 않으면 거래를 취소합니다. 돈 표시기의 무게. 그리고 훨씬 더.
고급 차트.
FairBot을 사용하면 확률 변화의 표준 Betfair 그래프와 확률 변화 그래프를 실시간으로 표시 할 수 있으므로 추세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고급 차트 작성 기능을 사용하면 확률 변화 그래프를 촛대 형 차트 형태로 표시하고 이후의 기술적 분석을 통해 시장 추세의 방향을 예측하고 시장에 진입하거나 위치를 닫을 수있는 가장 적절한 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수많은 지표 중 :
고급 자동화.
일상적인 작업에 지쳤습니까? 그런 다음 FairBot으로 연결하십시오. 주요 작업을 자동화하고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여유 시간을줍니다. FairBot은 감정이 없기 때문에 규정 된 규칙에 따라 엄격하게 행동하며 중요한 순간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전략 규칙을 정의한 다음 선택한 시장에 할당하십시오. FairBot이 나머지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린 아웃 (Cash-Out) 기능.
FairBot의 Cash-Out 기능 :
한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열린 위치를 닫고 모든 결과간에 동등하게 이익이나 손실을 분배 할 수 있습니다. 단일 결과 및 전체 시장을위한 작동 Advanced Cash-out - 어떤 비율의 결과간에 이익 / 손실 분배를 허용합니다.
Dutching & amp; Bookmaking.
FairBot에는 Dutching 및 Bookmaking을위한 인상적인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FairBot을 사용하면 선택한 결과에 대해 동등한 이익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선택한 결과에 대해 독립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가능성있는 결과에 대한 잠재적 이익을 늘릴 수 있으며, 은행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가능성이 적은 결과에 대해서는 잠재적 이익을 늘릴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 훈련 모드.
시뮬레이션 모드를 사용하면 Betfair 계정에 돈을 들이지 않고도 FairBot의 다양한 기능을 배우거나 자신의 전략을 완전히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Betfair를 에뮬레이트하고 실제 베팅을 사용하기 전에 가상 베팅을 사용하여 FairBot을 학습하거나 새로운 전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시장을 업데이트 할 수있는 능력.
Market Watch List (MWL)를 통해 여러 시장을 동시에 업데이트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단순히 시장 감시 목록에 원하는 시장을 추가하면 다른 시장에서 일하는 동안 FairBot이 업데이트를 시작합니다.
면면 처리 된 시장 조사.
매번 복잡한 시장 메뉴 트리에서 시장을 검색하고 싶지 않으십니까? 그런 다음 Faceted Market Search를 사용하여 스포츠, 국가, 시장 시작 시간, 시장 유형 등과 같은 사전 결정된 검색 기준에 따라 적절한 시장을 찾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시장을 마우스로 한 번 클릭하여 "My Markets"메뉴 또는 "Market Watch List"를 사용하여 향후 이러한 시장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FairBot 스크린 샷.
시장 개요 차트.
면면 처리 된 시장 조사.
다중 시장 모니터링.
FairBot을 15 일 동안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십시오!

Fairbot & # 8211; 리뷰.
Fairbot Advanced Automation & # 8211; 전략 편집기.
오늘 저는 특정 기준에 따라 Betfair가 베팅을하고 베팅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스프레드 시트를 Betfair 거래 소프트웨어에 연결할 수는 있지만 솔직히이 작업은 상당히 복잡하고 많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최근에 나는 Fairbot과 그 리뷰에서 다뤘던 기능과 Dobbing Secrets의 리뷰에서 사용한 Fairbot의 추가 기능을 검토했으며, Fairbot 소프트웨어는 또한 'Strategy Editor'와 함께 제공됩니다. Excel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쉬우면서도 여전히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Binteko의 Fairbet은이 제품을 Advanced Automation이라고 부릅니다. 전략 편집기 고급 자동화는 단일 또는 다중 자동화 규칙을 작성하는 기능으로 구성되며, 이 자동화 규칙은 명명 된 전략으로 그룹화됩니다. 이 전략은 하나 이상의 시장에 할당되므로 자동 모드에서 각 관련 시장과 함께 작동합니다. 전략 내에서 각각의 자동화 규칙은 하나의 행동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배팅하기"행동 일 수 있음). 또한 행동이 수행 될 하나 이상의 조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건은 오프되기 전의 특정 기간 또는 일부 시장 참가자의 현재 등 확률 일 수 있습니다. 규칙과 관련된 모든 조건이 참인 경우에만 조치가 실행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8221;
필자는 경쟁력있는 종족에 대해 자동 거래 전략을 세울 예정이며, 둘 이상의 말이 마무리 단계에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Fairbot의 Strategy Editor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권장하는 베팅 전략은 아닙니다.
여기에 제가 전략 & # 8220; 경쟁 (Competitive)이라고 부르는 전략 수립의 시작이 있습니다.
우리는 시작 시간 1 분 전에 내기를하기위한 규칙을 만들려고하고 이것을 한 번만 할 것입니다. 우리는 편집자 & # 8220; General & # 8221; 탭. 그런 다음 & # 8220; 액션 & # 8221; 탭:
우리는 2.00의 확률로 2 파운드의 스테이크로 모든 말을 세우고 경기가 시작될 때 베팅을 유지합니다. 다음으로 & # 8220; 조건 & # 8221; 규칙이 구현되기 전에 충족되어야하는
조건은 시장 내기 수에 관한 것입니다 :
기본적으로 레이즈 베팅을하는 액션은 현재 레이스에 베팅이 없을 경우에만 수행됩니다.
아래는 전체 규칙입니다.
이미 배치 된 베팅이없는 한 £ 2 스테이크로 2.00의 확률로 시작 시간 1 분 전에 모든 말에 평판 배팅을 할 것입니다. 페어 보트는 모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베팅을 계속해서 플레이합니다.
그것은 모두 잘되고 좋은 것이지만, 그대로, 경주가 진행되는 동안 전략은 2.00의 확률로 떨어지는 모든 말을 계속 세울 것입니다. 당신은 전략 지불을하기 위해 2.00을 만지는 세 마리 이상의 말이있는 가까운 마무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래의 두 번째 규칙을 추가합니다.
이 규칙은 오프 시간 후 5 초 후에 시작하여 5 분 동안 실행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든 베팅을 취소 할 것입니다.
한 개의 레이 내기가 이미 일치하는 한 :
이제 두 가지 규칙을 하나의 전략으로 결합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말에 lay bet을 걸어서 2.00의 확률에 도달하고 다른 모든 보류중인 베팅을 취소합니다.
여기에 우리가 처음 시도하는 경주가 있습니다 (우리가 전략을 테스트하는 동안 시뮬레이션 모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략에 대한 좋은 점은 레이스 시간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이스 시간까지 기다릴 것입니다.
위, 우리는 레이스 시간 14 분전에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 # 8220; 자동화 & # 8221; 아래에있는 전략 이름을 클릭하기 만하면 다른 레이스에 전략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경기의 탭. 그래서 당신은 언제든지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전략 실행을 보지 않아도되고, 일단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하면 앉아서 앉아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 사진은 경기 시작 25 초 후 경기를 보여 주지만 아직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모든 말에 누워 내기가 기다리고 앉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레이스가 해제되고 한마리가 2.0에서 맞춰졌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다른 베팅은 취소되었습니다.
우리의 말은 잃어 버리고 Lay Bet이 이깁니다. 경주는 단지 2 분 미만 지속되는 9 개의 풀 롱 경주였습니다. 그러나 자동화 된 전략은 내기의 타이밍을 편안하게 처리했습니다.
다른 경주에서 전략 테스트하기 여러분 중 일부가 예상했던 결함을 발견했습니다. 경기가 5 분 이상 지연되어 규칙 2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경기 막판에서 5 분 이내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베팅 취소). 따라서 하나 이상의 말이 깔려 있었다. 운좋게도 우리는 & # 8220; 시뮬레이션 모드 & # 8221;에서 규칙을 테스트하고있었습니다.
아래에서 규칙 2를 수정하여 공식 시작 시간 후 5 분이 아닌 경기 시작 5 분 후에 경기가 중단되도록합니다.
일관성을 높이려면 규칙 2의 시작 시간을 공식 종료 시간 후 5 초가 아닌 재생 중 5 초로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다음으로 2m 7f 핸디캡 체이스에서 테스트합니다. 레이스 시간 30 분이 넘은 규칙이 있습니다.
경주에 들어간 지 45 초가 지났지 만 주자는 아직 2.00의 확률에 도달했습니다.
경기가 시작된 지 5 분 30 초가 지났지 만, 경기가 5 분 넘게 진행되어 규칙 2,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모든 베팅을 취소 할 수는 없습니다.
다른 말은 2.00에 도달하지 않기 때문에 우리의 내기는 잃어버린 내기입니다.
분명히 규칙 2에 대한 추가 비틀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긴 경주 기간 동안 실행됩니다 (인 플레이가 수행해야 8 분 후 설정).
그래서 프로그래밍이나 엑셀을 사용하지 않고 Fairbot의 Strategy Editor를 사용하여 레이스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에 대한 예제가 있습니다. 스크린 샷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여주고 시스템이 오류를 제거하는 데있어 얼마나 유연한지를 보여 주면서 원하는 방식으로 수행 할 수있는 전략을 얻길 바랍니다.
일단 당신이 올바르게 작동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거래 시스템을 따르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모두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다루고 싶은 종족에 전략을 연결시킵니다. 경주가 시작되기 오래 전에이 작업을 수행 한 다음 컴퓨터와 Fairbot을 떠나서 자동으로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페어봇 (Fairbot)의 무료 15 일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으며 등록 비용은 99 달러 또는 현재 1 년 동안 부가가치세 (VAT)가 £ 67.53이며 등록비 환불 보증이 제공됩니다. Fairbot은 신뢰성, 사용 용이성 및 효율성을 위해 적극 권장합니다.
추신 :이 리뷰를 작성한 이래로 Binteko는 더 많은 기능으로 전략 편집기를 업그레이드했지만이 리뷰는 Fairbot Strategy Editor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여전히 제공합니다.
나는 노스 요크셔 (North Yorkshire)의 야생에서 살고있는 두 명의 손주와 함께 은퇴했다 (어느 정도은 충분히 좋은 광대역 연결을 얻는다).
나는 아내가 인터넷 중고 서적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 교육은 수학, 통계 및 컴퓨터 프로그래밍입니다. 웹 페이지를 만들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원시 HTML 코드를 사용하는 인터넷 초창기부터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관리했습니다.
최근에는 스포츠 베팅, 특히 레이싱과 축구에 대한 평생 관심에 이어 시스템 베팅과 소프트웨어 베팅에 대한 인터넷 리뷰를 많이했습니다. 나의 주요 관심사는 양식이 아닌 도박 시장에서 제공되는 수학과 기회에 있습니다. 형태 분석에서보다 시장에 관련된 변수가 적습니다. 그러나 둘 다 삿대를 젓는 병기고에 병기고 있습니다.
요즘 나는 단순한 레이싱 시스템을 전문으로하고 종이 트레이딩만을 사용하여 연구를합니다.
관련 기사.
Dobbing 비밀 검토.
비싼 말 팁 & # 8211; 리뷰.
갬블링 돈 리뷰.
친절한 말.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내기의 70 %를 획득하는 비밀.
연락처.
익명 생강 & 사본; 저작권 2017, 예약 모든 권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