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90 10 옵션 전략


90/10 전략.


'90 / 10 전략 '의 정의


위험도가 낮은 이자부 상품에 투자 자본의 90 %를 배치하고 고위험 투자에 10 %의 균형을 유지하는 투자 전략. 이는 전체 포트폴리오에서보다 높은 수익률을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상대적으로 보수적 인 투자 전략입니다. 잠재적 손실은 일반적으로 구매 한 채권의 질에 따라 고위험 투자에 투자되는 10 %로 제한됩니다.


'90 / 10 전략을 깨고 '


90/10 전략의 일반적인 적용에는 고정 수입 구성 요소 (포트폴리오의 90 %)에 단기 재무부 채권을 사용하는 것이 포함되며 잔액은 지분 또는 인덱스 옵션 또는 영장권과 같은 위험도가 높은 유가 증권에 사용됩니다 .


예를 들어, $ 100,000 포트폴리오를 가진 투자자가 90/10 전략을 사용한다고 가정합니다. 그 또는 그녀는 1 년 재무부 법안에 9 만 달러를 투자하여 연간 4 %의 이익을 얻습니다. S & P 500의 경우 1 만 달러를 주식으로 납입합니다. 1 년이 끝날 때 S & P 500이 10 %를 반환하면 전체 포트폴리오 수익률은 4.6 % (0.90 x 4 % + 0.10 x 10 %)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S & P 500이 10 % 하락하면 1 년 후에 포트폴리오의 전체 수익률은 2.6 % (0.90 x 4 % + 0.10 x -10 %)가됩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0 가지 옵션 전략.


거래자는 위험을 제한하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 전략의 수에 대해 거의 또는 전혀 알지 못하고 옵션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약간의 노력만으로도 거래자는 거래 수단으로서 옵션의 유연성과 강력 함을 이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학습 곡선을 단축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여러분을 안내 할 수있는이 슬라이드 쇼를 작성했습니다.


1. Covered Call.


알몸 통화 옵션을 구입하는 것 외에도 기본 통화 또는 구매 전략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자산을 철저하게 구매하고 동시에 동일한 자산에 통화 옵션을 기록 (또는 판매)합니다. 소유 자산의 볼륨은 콜 옵션의 기본 자산 수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단기 포지션 및 자산에 대한 중립적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콜 프리미엄 수령을 통해) 추가 수익을 창출하거나 원 자산 가치의 잠재적 인 하락을 방지하고자 할 때 이러한 입장을 자주 사용합니다. (더 깊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떨어지는 시장을위한 Covered Call Strategies를 읽으십시오.)


2. 결혼 한 풋.


결혼 풋 전략에서 특정 자산 (예 : 주식)을 구매하거나 (현재 소유하고있는) 투자자는 동등한 수의 주식에 대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합니다. 투자자는 자산 가격에 대해 낙관적 인 전망을 갖고 잠재적 인 단기 손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자 할 때이 전략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본질적으로 보험 정책처럼 기능하며 자산 가격이 급격히 떨어지면 마루를 확립합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결혼 한 결론 : 보호 관계를 참조하십시오.)


3. Bull Call Spread.


황소 콜 스프레드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파업 가격으로 콜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더 높은 파업 가격으로 동일한 수의 콜을 판매 할 것입니다. 두 통화 옵션 모두 만료 월 및 기본 자산이 동일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수직적 확산 전략은 투자자가 호황을 누리고 기본 자산의 가격이 완만하게 상승 할 때 종종 사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ertical Bull 및 Bear Credit Spreads를 참조하십시오.)


4. 곰 퍼트 퍼트.


곰 퍼트 스프레드 전략은 황소 콜 스프레드와 같은 수직 스프레드의 또 다른 형태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특정 행사 가격으로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고 동일한 수의 풋을 낮은 행사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두 가지 옵션 모두 동일한 기본 자산에 사용되며 동일한 만료 날짜를 갖습니다. 이 방법은 거래자가 약세이고 원 자산의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에 사용됩니다. 제한된 이득과 제한된 손실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곰돌이 퍼프 : 공매도 대안을 보아라.)


Investopedia 아카데미 "초보자를위한 옵션"


다음 단계를 수행하고 다음을 배울 준비가 된 경우 몇 가지 옵션 전략을 배웠습니다.


옵션을 추가하여 포트폴리오의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화를 선금으로 사용하고 보험으로 제시합니다. 만료 날짜를 해석하고 시간 가치와 내재 가치를 구별합니다. breakevens 및 위험 관리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스 트래들 및 목을 조른 것과 같은 고급 개념을 탐색합니다.


5. 보호 고리.


보호 칼라 전략은 같은 기본 자산 (예 : 주식)에 대해 아웃 오브 더 풋 옵션을 구입하고 동시에 아웃 오브 더 통화 옵션을 작성함으로써 수행됩니다. 이 전략은 주식의 장기 포지션이 상당한 이익을 얻은 후에 투자자가 자주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투자자는 주식을 팔지 않고도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보호용 고리를 잊지 말고 보호용 고리의 작동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6. 긴 스 트래들.


긴 straddle 옵션 전략은 투자자가 동일한 행사 가격, 기본 자산 및 만료일을 사용하여 통화 및 Put 옵션을 동시에 구매하는 경우입니다.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크게 움직일 것으로 믿을 때이 전략을 자주 사용하지만 이동 방향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이 전략을 통해 투자자는 무제한의 이익을 유지할 수 있지만 손실은 두 가지 옵션 계약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traddle Strategy 중립적 인 시장 접근법을 읽으십시오.)


7. 긴 교살.


긴 목 졸법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동일한 성숙도 및 기본 자산을 가진 옵션을 다른 매입 가격으로 구매하고 통화를 구매합니다. 풋 옵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콜 옵션의 파격 가격보다 낮을 것이며, 두 옵션 모두 돈에서 제외 될 것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는 기본 자산의 가격이 큰 움직임을 겪을 것이라고 믿지만 이동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손실은 두 옵션의 비용으로 제한됩니다. strangles는 일반적으로 straddles보다 비용이 적게 듭니다. 옵션이 돈으로 구입되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구멍으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8. 나비 퍼짐.


이 시점까지의 모든 전략에는 두 가지 다른 직책이나 계약이 필요했습니다. 나비 확장 옵션 전략에서 투자자는 불 확산 전략과 곰 확산 전략을 결합하여 세 가지 다른 가격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비 확산의 한 유형은 가장 낮은 (최고) 행사 가격으로 하나의 콜 (풋) 옵션을 구매하는 것과 더 높은 (더 낮은) 스트라이크 가격으로 두 가지 콜 (풋) 옵션을 판매 한 다음 마지막 콜 (풋) 옵션을 더 높은 (낮은) 가격으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비 스프레드로 이익 트랩 설정하기를 참조하십시오.


9. 철 콘도르.


더 재미있는 전략은 철 콘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두 가지 다른 전략에 길고 짧은 지위를 동시에 보유합니다. 철 콘도르는 배우기에 충분한 시간을 필요로하고 마스터하기 위해 연습해야하는 상당히 복잡한 전략입니다. (철 콘도르에 탑승 할 때, 철 콘도르에 가야 할 것인가에 대한이 전략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Investopedia Simulator를 사용하여 스스로 위험을 무릅 쓰고 전략을 시험해보십시오.)


10. 철 나비.


우리가 여기서 보여줄 최종 옵션 전략은 철 나비입니다. 이 전략에서 투자자는 길거나 짧은 걸음 걸이와 목 졸림의 동시 구입 또는 판매를 결합합니다. 나비 퍼짐과 유사하지만, 이 전략은 둘 중 하나와 반대되는 통화와 풋을 모두 사용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손익은 사용 된 옵션의 파업 가격에 따라 특정 범위 내에서 제한됩니다. 투자자들은 종종 위험을 줄이면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out-of-the-money 옵션을 사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철 나비 옵션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Это видео недоступно.


Очередь просмотра.


Удалить все Отключьь.


이진 옵션 전략 - 90 % WINS - 이진 옵션 거래 전략 중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Хотите сохраните это видео?


Пожаловаться.


Пожаловаться на видео?


Понравилось?


Не понравилось?


Текст видео.


이진 옵션 전략 - 90 % WINS - 이진 옵션 거래 전략 중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 보너스 받기 ➤ binares / bonus - [바이너리 옵션에 무료 등록]


★ DEMO REGISTER ➤ binares / demo - [Binary options real money account]


이진 옵션 거래 정보


인내심은 트레이더가 바이어 전략에서 노동의이 라인 내에서 생산적으로 전환하려는 노력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높은 지불금을 가지고 있지만 성취의 가능성이 적은 것은 구매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상위 10 개 옵션 거래 전략.


약 72 개의 옵션 거래 전략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infographic 톱 10 옵션 전략을 설명합니다 : 보호 전화, 보호 전화, 긴 전화, 긴 콜 스프레드, 긴 풋, 롱 퍼트 스프레드, 긴 스 트래들, 긴 목 졸림, 칼라 및 철 콘도르.


우리와 함께 옵션 트레이딩 전략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배우십시오.


SteadyOptions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거래 계획.


완벽한 포트폴리오 접근법.


다양 화 된 옵션 전략.


독점 커뮤니티 포럼.


꾸준하고 일관된 이득.


고품질 교육.


위험 관리, 포트폴리오 크기.


실제 채우기를 기반으로 한 성능.


무 지향성 옵션 전략.


10-15 월 무역 아이디어.


5 ~ 7 % 월별 순 수익률을 목표로합니다.


최근 기사.


배당 신화에 대해 말하다.


"투자자들은 배당금의 형태로 1 달러에 무관심해야한다. (주식 가격이 $ 1 하락한다.) 또는 주식을 팔아서받는 1 달러. $ 1이 $ 1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사실이어야한다. 그 이후로는 "배당 버그"에 물린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도전적이었다.


제시, 금요일 2시 57 분.


0 의견 170 조회 작성자 Jesse, 금요일 오전 2 : 57.


내가 10 년 전 NFLX를 샀다면.


여기 재미있는 실험이 있습니다. 위대한 경기 침체가 있기 전에 다시 15 개의 다른 회사에 15,000 달러를 균등하게 투자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시장 침체기를 통과하게하고, 무엇이든 팔지 않고 투자를 유지하십시오. 오늘 너는 얼마를 가질 수 있니?


오후 3시 43 분 목요일 김 선생님.


0 comments 62보기 Kim에 의해 추가됨 03:43 PM.


옵션 거래가 도박을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어떤 종류의 투자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비판 중 하나는 그것이 도박과 비슷한 것으로 간주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투자가 완벽하고 합법적이며 정기적 인 활동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이 점에있어 잘못된 점은 없습니다.


김 위원장, 12 월 4 일.


0 덧글 235보기 김에 의해 추가 12 월 4 일.


옵션 등가 위치.


옵션에 대한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는 통화, 풋 및 기본 주식 간의 관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관계로 인해, 일부 옵션 직위는 동일합니다 - 즉, 동일한 이익 / 손실 프로필을 의미합니다 - 다른 사람에게.


MarkWolfinger, 12 월 2 일.


0 comments 202보기 MarkWolfinger 12 월 2 일에 의해 추가됨.


스 트래들 옵션 개요.


긴 straddle 옵션 전략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옵션 거래에서 동일한 기본, 파업 및 만료에 대한 Put 및 Call을 동시에 구매하는 것을 포함하는 중립적 인 전략입니다. 무역에는 제한된 위험 (무역에 대해 지불되는 대변)과 무제한의 이익 잠재력이 있습니다.


김 선생님, 11 월 27 일


1 개의 댓글 1,074보기 Al_g의 댓글 (12 월 6 일).


오라클의 실적 모멘텀 트레이드.


우리는 지난 2017-09-03에 오라클에 대해 썼습니다. 3 일 간의 모멘텀 스윙 트레이드를 앞두고 동일한 8 일의 사전 테스트를 통해 8 일간의 사전 수입주기와 290 %의 총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기간. 오라클의 다음 수입일은 12-14-2017이지만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Ophir Gottlieb, 11 월 26 일


0 comments 305보기 Ophir Gottlieb 의해 올린 날짜 11 월 26.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전략.


리버스 아이언 콘도르 (Reverse Iron Condor, RIC)는 리스크가 제한적이어서 제한적인 수익 트레이딩 전략으로 기본 주식 가격이 어느 방향으로나 급격하게 움직일 때 이익을 얻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IC Spread는 정체 된 기본 재고에 베팅하는 사람으로부터 Iron Condor Spread를 구입하는 곳입니다.


김 선생님, 11 월 23 일.


2 개의 댓글 2,961보기 김에 의해 코멘트 11 월 23 일.


Netflix 사전 수입 모멘텀 거래.


Netflix는 10 월 16 일 월요일 마감 예정입니다. 그 이전의 7 일 달력은 10-9-2017입니다. THO에서 좋은 승리를 거머쥔 지금, 회사의 주목할만한 실적 추이를 수입 이벤트로보고, FAANG와 더 광범위하게 비교할 시간입니다.


Ophir Gottlieb, 10 월 8 일.


2 개의 댓글 1,287보기 김 기자의의 코멘트 02:31 AM.


옵션은 주식이 아닙니다.


이 질문은 독점적으로 옵션과 관련이 없지만, 시간의 부패 요소가 주어지면 특별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래를 종료하기 위해 사용하는 일반적인 규칙이 있습니까? 특히 특정 촉매에 대한 기대에 기반하지 않은 경우?


MarkWolfinger, 10 월 5 일.


0 comments 184보기 MarkWolfinger 10 월 5 일에 의해 추가됨.


Microsoft 사전 수입 모멘텀 무역.


MS는 월 스트리트 호라이즌 (Wall Street Horizon)에 따르면 시장이 마감 된 후인 2017 년 10 월 26 일에 수익을 낼 예정이다. 그 전에는 7 일이 2017 년 10 월 19 일이 될 것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잊혀진 메가 기술입니다. 애플과 알파벳 뒤의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회사이지만 FANG이나 FAANG 같은 재미있는 약어는 없습니다.


Ophir Gottlieb, 10 월 1 일.


16 코멘트 1,752보기 Khonsu 의해 코멘트 10 월 20 일.


우리는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표시 할 설명이 없습니다.


귀하의 콘텐츠는 운영자가 승인해야합니다.


모든 활동 홈 블로그 상위 10 개 옵션 거래 전략.


항해.


회사 소개 : 옵션 트레이딩 자문 서비스는 고품질 옵션 교육과 실행 가능한 무역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Implied Volatility를 기반으로 단기 및 중기 옵션 거래 전략을 혼합하여 구현합니다.


면책 조항 : 우리는 투자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투자 자문가가 아닙니다.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투자 자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되며 유가 증권을 매매하기위한 권유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7 2 진 옵션.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은 거의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오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및 외환 거래는 해당 지역에서 일정한 경험이있는 거래에 의해서만 수행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금융 거래 경험이 없어도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 수준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개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자산의 가격이 취할 방향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인상 (전화) 또는 하락 (풋)됩니다. 성공적인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더는 종종 간단한 방법과 전략을 사용하는 동시에 IQ Option이나 24Option과 같은 신뢰할 수있는 브로커를 사용하여 큰 성공을 거두게됩니다.


이 페이지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모든 관련 전략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단계로 시작하십시오.


아래 목록에서 브로커를 선택하십시오.


이진 옵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모든 자금이 손실 될 수 있습니다.


(* 성공적인 투자의 경우 계좌에 금액이 적립됩니다)


브로커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거래를 위해 여섯 가지 브로커를 사용하며, 다양한 종류의 자산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브로커에게 여러 브로커와 몇 가지 계좌를 개설 할 것을 권장합니다.


간단한 4 단계로 거래 시작 :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


우리의 목표는 수익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효과적인 전략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시장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적절한 움직임을 유도하는 특정 신호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간단한 기술입니다. 위험 최소화는 모든 상인에게 중요하며이 분야에서 도움이되는 몇 가지 중요한 원칙이 있습니다. 이진 옵션 거래는 여러 가지 위험을 제기 할 수 있지만이를 줄이려면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 자본 전체를 한번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 투자하기 전에 거래 자산의 역 동성을 검토하십시오.


• 배치 당 자기 자본의 단지 5 ~ 10 %를 투자하여 전략을 실행하십시오.


이진 옵션 전략을 갖고있는 이유.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기위한 전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직감으로 가서 순간과 본능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으로 돈을 벌지는 못합니다. 사실, 당신은 아마 많이 잃을 것입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을 교환하기 위해서는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하는 것은 아니지만 성공적이고 수익성을 얻기 위해서는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있어야합니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세 가지 유형의 전략이 필요합니다. 아래는 각각에 대한 소개입니다.


거래 전략을 가지고 그것에 충실하는 데에는 크게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감정적이거나 비합리적인 결정을 내릴 가능성을 제거한다는 것입니다. 대신 의사 결정은 명확한 사고 방식으로 개발 된 사전 정의 된 매개 변수를 기반으로합니다. 거래 전략을 가지고있는 두 번째 이유는 그것이 반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유형의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아마 무슨 일을했는지 ​​왜 알 수 없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하더라도, 그것을 반복하는 것이 어려울.


즉, 거래 전략을 통해 거래가 명확하고 논리적 인 사고에 기반을두고 반복되고, 분석되고, 조정되고 조정될 수있는 패턴이 보장됩니다.


예를 들어, 설정된 거래 횟수 또는 설정된 기간 후에 전략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돈을 벌고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충분한 돈을 벌고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에게 돈을 버는 것이지만 당신이 원하는만큼 많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장기적으로 수익성이 있음을 계속 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신중하게 고려한 구조화 된 변경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처음에는 거래 전략이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대안은 무의미하고 최적화하기가 불가능합니다. 일정 수의 거래 또는 일정 기간 후에 실적을 살펴 보았으나이를 판단 할 거래 전략이 없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돈을 잃었다면 어떻게 할 것입니까? 당신이 정말로 할 수있는 일은 앞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조정을 기반으로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당신이 돈을 벌고 있지만 똑같은 것은 당신이 원했던만큼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실, 돈을 벌었다면 똑같이 적용됩니다. & # 8211; 각 거래가 독립형 거래이며 전체 전략의 일부가 아니므로 실적을 다시 복제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비실용적 인 거래 방법입니다. 거래 전략을 사용하지 않는 시나리오를보십시오. 이 시나리오에서는 한 달에 50 %의 수익을 내고 다음 달에는 50 %의 손실을 발생시킵니다. 한 달이 성공적이었고 다른 한 달은 왜 성공하지 못했는지 어떻게 알았습니까? 무엇을 바꾸어야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간단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손익분기 점이기도하며 누구에게도 유용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잃는 것보다 더 많이 승리해야하기 때문에 아마도 돈을 잃을 것입니다. 거래 전략이 없다면, 그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자금 관리 전략 & # 8211; 그들이하는 것과 왜 하나가 필요한지.


많은 사람들이 단지 거래 전략을 개발하는 실수를 범합니다. & # 8211; 즉, 거래하고자하는 자산의 유형과 노출하고자하는 위험 수준을 결정하는 전략입니다. 돈 관리 전략에 대한 생각은 거의 없습니다. 이는 돈 관리 전략이 균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나쁜 패치를 통과하고 결승점을 극대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수입니다.


이것을 더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돈 관리 전략이없는 사람의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 때문에 그들은 균형의 10 %를 단일 거래에 투자합니다. 만약 그 무역이 사라지면, 심지어 붕괴되기 위해서 계좌 잔고에 20 %의 이득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이 3 번의 거래를 연속적으로 잃는다면, 그들은 심지어 손익분기 점을 감당하기 위해 그들의 계정 잔고에 30 %의 이득이 필요합니다. 어떻게 쉽게 움직일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 # 8211; 연속 3 연패로 인해 상인의 계좌 잔액이 30 % 나 떨어질 수 있습니다. 많은 손실 행진이 3 행 연속보다 훨씬 길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금전 관리 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도 없으면 좋은 거래 전략을 갖추고 있어도 계정 잔고가 0이 될 위험이 있습니다. 잃어버린 줄무늬와 수익성없는 거래는 삶의 일부이기 때문에 이러한 필연적 인 문제를 다루는 전략을 마련해야합니다. 이는 수익을 극대화하고 손실을 극소화하기 위해 돈을 관리하는 것을 의미하며, 나쁜 패치가 발행 된 후 수익성 높은 위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 & # 8211; 그들이하는 것과 왜 하나가 필요한지.


이진 옵션 거래 전략의 성배 같은 것은 없습니다. 시장은 변하고 모든 성공적인 상인은 지속적으로 개선, 업데이트, 향상 및 개선 작업을합니다. 수년간의 경험과 많은 이익을 자신의 은행 계좌에 보유한 거래자들조차도 거래 방법을 분석하고 개선하기 위해 여전히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거래자와 최소한의 경험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많은 것을 적용합니다.


분석 및 개선 전략은 거래 및 자금 관리 전략의 좋은 부분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전략적으로 효과가없는 부분을 수정하거나 제거하는 구조화 된 방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장기적으로 수익성을 높이고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분석과 개선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함께 할 것입니다. 좋은 전략이 있다면 돈을 벌 수 있지만 아무것도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이 이익을 얻는 방법이있을 때 이러한 이익을 남겨 두어야합니까? 그 방법은 분석과 개선을 통해서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전략의 유형.


바이너리 옵션 전략은 모두 다르지만 세 가지 공통 요소가 있습니다.


이진 옵션 신호 생성 및이 신호를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표시 가져 오기 얼마나 많은 거래를해야합니까?


정확한 전략은 각 단계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많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각 요소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호의 생성부터 시작하여 다음 섹션에서 다뤄질 것입니다.


1 단계 & # 8211; 신호 생성.


신호는 기본적으로 자산 가격이 특정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물론 자산 가격은 항상 움직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그것이 일어나기 전에 그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신호입니다.


신호가 생성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뉴스 이벤트를 사용하고 두 번째는 기술 분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뉴스 이벤트에서 신호를 생성하는 것은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접근법이며, 특히 신규 또는 경험이없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에게 유용합니다. 여기에는 회사의 발표, 업계 발표 및 정부 인플레이션 수치 발표와 같은 뉴스에서 일어나는 일을 살펴 보는 일이 포함됩니다. 많은 경우 단순한 경우 긍정적 인 뉴스는 가격 상승을 의미하고 부정적인 뉴스는 가격 하락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위한 출발점은 예상 할 뉴스 이벤트와시기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가장 좋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에서 경제 달력을 찾는 이유입니다. 회사의 수익 보고서가 2 일 내에 만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이 보고서를 바탕으로 분석 및 거래 활동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플랫폼은 또한 뉴스 이벤트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수익 보고서는 2 일 내에 만기가되지만 보고서가 시장에서 기대하는 바가 무엇인지 알면 도움이됩니다. 그런 다음 보고서의 내용과 그 이후의 시장 움직임을 예측하기 위해 보고서를 미리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시장 기대와 반응에 근거하여 출판 된 후에도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거래에 대한 뉴스 이벤트 접근에는 긍정적 인 반응이 있습니다. 특히 이해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접근 방식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예측할 수없는 시장입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이익 증가를 나타내는 손익 계산서를 발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긍정적으로 반응하도록 독서에 기대하는 긍정적 인 뉴스 이벤트입니다. 그러나 보고서에서 예상대로 높은 이익을 내지 못하는 등 시장을 놀라게하는 추가 정보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장이 당신이 예상했던 것보다 적게 움직이며 어떤 경우에는 잘못된 방향으로 움직일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뉴스 이벤트가 긍정적으로 분류 되더라도 가격은 하락합니다.


운동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고 얼마나 오래 갈지 예측하기도 어렵습니다. 회사 수익 보고서의 사례로 돌아 가면 회사의 주식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는 긍정적 인 보고서입니다. 가격 상승 상황은 언제까지 지속되며 언제 최대 가격을 낼 것인가? 이 질문들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입니다.


기술 분석에 기반한 거래는 대안을 제시합니다. 그것은 더 넓은 시장에서 일어나고있는 일과 관계없이 자산 가격의 움직임을 예측하고자하는 전략입니다.


본질적으로, 프로세스는 특정 자산의 가격이 과거에 어떻게 움직 였는지를 조사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로부터 장래에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패턴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복잡하게 들리지만, 우리의 두뇌는 매일 이것을하는 데 익숙합니다. 좋은 예는 새로운 사람을 만날 때입니다. 그 사람이 당신을 따뜻하게 맞이한다면, 당신은 그 관계에 대한 긍정적 인 것들을 예측할 것입니다. 반면에, 그 사람이 대담하지 않거나 비우호적이라면, 당신은 그 관계에 어려움을 예상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사람들을 만나고 관계를 형성 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러한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기술 분석은 비슷한 것을합니다. 자산의 현재 상태를보고 과거 경험을 기준으로 가격이 크게 변하지 않거나 상승 또는 하락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일단 기술 개념과 용어를 익히면 좀 더 복잡해집니다. 그러나 전반적인 개념은 과거 사건을 기반으로 미래 결과에 대한 예측을하는 일상적인 업무와 동일합니다.


이제 큰 질문 & # 8211; 거래 또는 기술 분석 접근에 대한 뉴스 이벤트 접근법을 사용해야합니까? 이것은 여러 가지 요소로 이어지고 모든 사람들이 대답이 달라집니다. 가장 좋은 조언은 당신이 가장 편안하고 가장 이익이되는 것을보기 위해 시도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힘들게 번 돈으로 전략을 테스트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도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 # 8211; 데모 계정을 사용합니다. 시장에있는 평판 좋은 이진 옵션 거래 플랫폼의 대부분은 데모 계좌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렇게하면 실제 돈이 아닌 가상 돈으로 이진 옵션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으로 수익을 낼 수는 없지만 실제 돈을 잃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은 위험없이 시험 전략과 거래 스타일입니다.


신호와 전략을 볼 때 기억해야 할 마지막 사항은 단기간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10 년과 같이 장기간에 걸쳐 자산의 가격 이동을 예측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투자 전략이 있습니다. 이 유형의 정보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다음 몇 분, 다음 시간, 그 다음 날에 가격이 움직일 것인지를 알아야합니다. 10 년 후의 가격 예측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단기 신호와 단기 전략이 필요합니다.


2 단계 & # 8211; 얼마나 많은 무역해야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자금 관리 전략입니다. 각 거래에 동일한 금액을 투자하는 전략부터 시작하여 복잡성과 성공 수준이 다릅니다. 두 가지 다른 일반적인 전략은 Martingale 전략과 백분율 기반 전략입니다.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후자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각각의 거래에서 같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는 것은 전혀 전략이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수익성의 전반적인 수준이나 계정에 보유하고있는 금액을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위험한 전략입니다. 이 두 가지 모두 필수적인 요소이며이를 무시하면 잔고가 빨리 고갈 될 수 있습니다.


Martingale 자금 관리 전략부터 시작하여 다른 두 가지 공통 전략을 살펴 보겠습니다.


Martingale 전략의 핵심 개념은 최대한 빨리 손실을 복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잃어버린 무역에 따라 많은 돈을 거래에 투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할 금액을 정할 수 있으며 손실이 발생하면 두 배가됩니다. 그 무역이 승리하면, 당신은 다시 휴식을 취하기보다는 다시 이익을 얻게됩니다.


이 전략에 문제가 발생하면 연속으로 여러 번 패배하는 거래가 줄고 패배 할 때 발생합니다. Martingale 전략의 각 거래가 상실되면 다음 거래에 대한 투자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빨리 합쳐집니다. 예를 들어 10 트레이드 패배를 당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많은 일이지만 비현실적이거나 불합리한 상황은 아닙니다. 10 개 무역 패배로 11 번째 교역은 Martingale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원래 교역액의 1,024 배가되어야합니다. 원래 무역의 가치가 낮더라도 그러한 종류의 증가를 견딜 수있는 예산은 많지 않습니다.


이 질문은 예측이 얼마나 정확한지와 줄무늬를 방지하거나 최소화 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어떤 것도 확실하지 않다는 것을 항상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확신 할 수있는 거래조차도 손실로 끝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상인이 얼마나 좋은지에 관계없이 패배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을 막을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Martingale 화폐 관리 시스템은 위험한 선택입니다.


백분율 기반 시스템은 위험성이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거래자, 특히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 선호됩니다. 개념은 매우 간단합니다 & # 8211; 무역에 투자 한 금액은 귀하의 계정 잔액을 기반으로합니다. 거래를 상실하면 계정 잔액이 줄어들어 다음 거래에 투자되는 금액이 줄어 듭니다. 반면에, 당신이 무역에서 승리한다면, 귀하의 계정 잔액이 증가하기 때문에 다음 무역에 투자되는 금액이 증가합니다.


이 전략은 잔액을 그대로 유지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정적인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런 다음 귀하의 잔액 중 몇 퍼센트를 투자하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이 나옵니다. 가이드로서 위험에 익숙한 상인은 약 5 % 정도의 숫자를 선택할 수 있지만 위험을 느끼지 않는 상인은 약 2 % 정도의 값을 선택합니다.


잔액의 5 %를 투자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계정 잔액이 500 달러라면 거래액이 25 달러가됩니다. 잔고가 300 달러로 줄어들면 거래가 줄어들 것입니다. & # 8211; 각 투자는 $ 15가 될 것입니다. 반면, 잔액이 800 달러로 증가하면 거래액은 각각 40 달러가됩니다.


이것은 귀하가 감당할 수있는 금액만을 투자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략입니다. 그것은 어려운 기간 동안 귀하의 계좌 잔고를 보호하면서 손실을 줄이는 동시에 수익을 증가시키는 전략입니다.


3 단계 & # 8211; 전략 개선.


거래 전략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일기를 사용하여 실적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간단하지만 매우 효과적인 개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하는 모든 거래를 적어 두는 일기를 지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패턴과 추세를 살펴보고 어떤 것이 효과적인지 그리고 그렇지 않은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상인이고 여전히 수익성있는 전략을 수립하려는 경우 특히 효과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일반적인 접근법은 기술 분석 신호와 뉴스 이벤트 신호를 사용하여 거래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일기를 사용하면 거래를 구분할 수 있으므로 더 나은 실적을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분석을 기반으로 한 거래에서 얻은 수익의 두 배를 얻고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 인 분석보다 뉴스 이벤트 신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는 것을 경험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일기의 정보는 접근 방식을 고려해야 함을 나타냅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거래는 작동하고 어떤 거래는 작동하지 않는지를 아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는 유일한 방법은 기록을 유지하는 것이므로 거래 일기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거래 일기를 사용하면 전체 거래 전략을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결국 수익성이 1 ~ 2 % 상승 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좋은 기록을 유지하지 않으면 계속해서 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을 성공적으로하는 것은 추가적인 이익에서 수백 또는 심지어 수천의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전략뿐만 아니라 거래 접근법의 모든 부분을 확인하려면 거래 일기를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돈을 관리하는 방법과 각 거래의 가치를 결정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또한 거래 접근 방식 및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자산을 살펴 보는 것도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세부 사항까지 자세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장 좋은 요일이나 가장 좋은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접근 방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브로커가 당신에게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래 일기가 알려줄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문제 중 하나는 동시에 너무 많은 작업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그렇게하면 긍정적 인 효과가있는 변화와 그렇지 않은 변화가 무엇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있는 방법은 단일 변경 내용에 초점을 맞추고 그 영향을 분석 한 다음 계속 진행하는 것입니다. 다시, 귀하의 거래 일기 가이 과정에 중요합니다.


현재 거래 일지를 보관하지 않으려면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하십시오. 그것은 필수 불가결 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무역 전략 사례.


일부 특정 거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아래의 전략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다른 것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상인들은 목표, 위험에 대한 태도 및 거래 목표에 맞게 전략을 채택, 변경 또는 결합합니다. 어딘가에 출발점이 있어야하며 아래의 전략은 바이너리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학습을 ​​시작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계속하기 전에 위에 설명 된 바와 같이 돈 관리 및 개선 전략과 함께 사용하지 않으면 효과가 없을 것임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역 전략 예 1 & # 8211; 트렌드 거래.


자산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추세에 따라 이동합니다. 즉, 일정 기간 동안 가격이 상승하거나 가격이 하락합니다. 이러한 가격 변동은 결코 선형 적이 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지그재그, 때로는 가격이 상승하고 때로는 아래로 이동하지만 전반적인 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이러한 지그재그 움직임은 특정 상황에서 예측 가능하기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 거래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두 가지 주요 옵션이 있습니다 : 전체 트렌드를 트레이드하거나 각 스윙을 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트렌드를 매매하는 것은 분 단위의 위아래 움직임을 무시하는 대신 일정 기간 동안 전반적인 추세 방향에 집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렇게하면 트렌드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있는 여러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경향이 중장기 적으로 지속됩니다. 즉,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단기 트레이딩 스타일의 범위 내에 있습니다.


각 스윙을 거래하려면 더 많은 거래를해야합니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위험이 따르지만 더 큰 보상을받을 잠재력도 있습니다. 이 접근법은 상향 또는 하향 추세로 최고치 및 최저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기반으로합니다.


상향 추세 & # 8211; 새로운 최고치와 최저치는 일반적으로 이전의 최고치와 최저치보다 높을 것입니다. 하향 추세 & # 8211; 새로운 최고치와 최저치는 일반적으로 이전의 최고치와 최저치보다 낮아질 것입니다.


이 섹션의 시작 부분에서 작성한 요점을 기억하십시오. & # 8211; 두 가지 방법을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이유는 없습니다. 그것들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트렌드를 교환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높음 / 낮음 옵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이러한 유형의 거래를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자산의 가격이 일정 기간 (높은 옵션)보다 낮거나 현재보다 낮을 것인지 (상대적으로 낮은 옵션)를 결정합니다.


더 위험하지만 잠재적으로 더 수익성있는 옵션은 원터치 옵션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또 다른 인기있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선택입니다. 단순히 가격이 더 높거나 낮출지를 예측하는 대신, 가격이 특정 시점에 도달 할 것인지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를 목표 가격이라고합니다.


다시 말하면, 둘 다 조합하여 위험을 분산시키면서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기회를 늘릴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 예 2 & # 8211; 뉴스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거래.


뉴스의 이벤트를 기반으로 한 자산 거래는 가장 인기있는 거래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이론은 매우 간단합니다. 애널리스트 기대치를 상회하는 수익 정보를보고하는 회사와 같은 좋은 소식은 해당 자산의 가격이 올라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실망스러운 이익 정보는 회사의 주가가 하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에서 유익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과학은 아닙니다. 기술 분석과 같은 다른 거래 스타일은 정확한 매개 변수를 생성합니다. 뉴스 이벤트를 기반으로하는 거래는 자산의 가격이 얼마나 오를 것인지, 얼마나 오랫동안 지속 할 것인지 또는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지를 알 수있는 확실한 방법이 없으므로 기회가 될 것입니다.


특정 전략과 접근법을 채택하여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체 바이너리 옵션 전략에 대해 세 가지가 있습니다.


경계 옵션 & # 8211; 이것은 자산의 가격이 움직일 것이라는 것을 알 때 사용할 전략이지만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적합한 뉴스의 좋은 예는 주요 뉴스 이벤트 이전입니다. 긍정적 뉴스 또는 부정적인 뉴스가 될지 알 수 없습니다. 경계 옵션을 사용하면 두 개의 목표 가격이 정의됩니다. 하나는 현재 가격보다 높고 하나는 현재 가격보다 높습니다. 이 두 숫자의 차이를 가격 채널이라고합니다. 자산 가격이이 두 가지 가격 목표 중 하나에 도달하면 승리합니다. 채널 안에 있으면 잃게됩니다. 보시다시피, 이것은 자산 가격에서 중요한 움직임이 예상 될 때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거래하기 & # 8211; 브레이크 아웃은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뉴스가 발표 된 직후의 시간입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서 이것은 매우 짧은 기간입니다. & # 8211; 30 초에서 몇 분까지. 이 전략의 배경은 상인이 수익을 올리거나 위험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포지션을 조정하려고 할 때 자산 가격에서 가장 중요한 움직임이이 탈주 기간 동안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사용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 유형은 단순한 높음 / 낮음 옵션이지만 매우 짧은 만료 시간을 선택합니다. 이를 60 초 옵션이라고도합니다. 지능형 높음 / 낮음 거래 & # 8211; 간단히 말해서 긍정적 인 뉴스는 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을 의미하고 부정적인 뉴스는 가격이 하락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미 설명했듯이 시장은이 규칙에 따라 항상 반응하지는 않습니다. 때로는 표면에 긍정적 인 뉴스가 있습니다. 실업자 수 감소, 회사의 수익 보고서 또는 예를 들어 정부 목표 범위 내에있는 인플레이션 수치; 시장이 부정적인 방식으로 반응하도록하십시오. 이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다. 즉, 시장은 실업 수, 이익 발표 또는 인플레이션 수치가 더 좋을 것으로 예상하고, 뉴스가 예상대로 발표되기 전에 이미 조정을 수행 할 것으로 예상했다. 뉴스가 시장이 예상하는만큼 좋지 않으면, 뉴스가 일반적으로 긍정적 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떨어지도록 다른 방향으로 조정합니다. 이러한 사건이 발생할시기를 예측할 수 있다면 상한 / 하한 거래를 사용하여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무역 전략 예 3 & # 8211; 촛대 형성 사용.


새로운 상인의 경우, 이것은 설명하기 가장 어려운 전략 일 수 있지만 이해하고 나면 돈을 구현하고 돈을 벌 수있는 것이 가장 쉽습니다.


애셋의 시간 대별 가격 차트는 일반적으로 각 시점의 가격을 보여주는 선형 차트입니다. 예를 들어 한 달이 넘는 가격을 보면 매일 자산이 닫힌 가격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이는 가격 데이터의 한 부분 일뿐입니다. 촛대는 당신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줍니다.


촛대는 시간 경과에 따라 선 그래프처럼 자산의 차트에 표시되지만 훨씬 많은 정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촛대의 바닥은 특정 기간 동안 도달 한 저렴한 가격을 나타내며 촛대의 상단 부분은 달성 한 높은 가격을 나타냅니다. 그 사이에 개장 가격과 마감 가격이 모두 표시됩니다. 즉, 촛대는 특정 기간 동안 특정 자산이 변동 한 가격 범위를 한 눈에 볼 수있게합니다.


촛대를 거래 전략으로 사용하는 것은 자산의 가격 움직임을 예측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촛대 구조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간격이있는 촛대가 한 예입니다. 이는 자산 가격이 한 가격에서 다른 가격으로 상당히 높거나 낮아지는 경우 발생합니다. 이 가격의 차이는 차이입니다. 가격 움직임이 일반적으로 훨씬 점진적이기 때문에 자산이 전체 또는 대부분의 가격 포인트를 범위 내에서 움직일 때 이상한 현상입니다.


촛대에서 간격을 발견 할 때 자산에 대해 무엇을 배울 수 있습니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어떻게 예측할 수 있습니까?


거래량이 많지 않은시기에 발생하는 갭은 빠른 수정이 발생할 수 있다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할 수있는 상황 중 하나는 많은 거래자가 거래를하지 않는 날에 시장이 닫히기 직전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규모 거래는 격차를 유발할 수 있지만 자산의 강도를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즉 시장이 활발 해졌을 때 거래가 발생했다면 그 격차는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따라서이 자산의 가격 차이를 예측하고 그에 따라 거래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거래 활동이 활발하지만 가격이 일반적으로 많이 움직이지 않는 기간에 나타나는 갭은 새로운 브레이크 아웃, 즉 자산의 가격이 그 방향으로 움직이기 시작할 수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가격을 예측하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이미 특정 방향으로 트렌드가 있고 거래량이 정상이라면 그 차이가 트렌드의 가속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즉, 특정 방향으로의 가격 이동이 가속화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다음 거래의 기반을 잡을 수 있습니다.


간격이있는 촛대 형성은 많은 것 중 하나 일뿐입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를 알고 자신감을 갖고 있으면 바이너리 옵션 전략이 크게 향상됩니다.


위험 부담이없는 이진 옵션 전략 개발.


As explained in detail throughout this article, a binary options strategy is essential if you want to trade profitably. It gives structure to your trading, removes emotion-led decision making, and lets you analyze and improve.


How do you test a strategy without risking your money? After all, how can you find out that a strategy doesn’t work without trying it? If you try a strategy that doesn’t work using your own money, you will lose it. That could result in you going through your available funds before the testing phase ends, leaving you with nothing to trade with.


There is a solution – a binary options demo account. All reputable and good quality brokers and trading platforms offer demo accounts. They let you test the platform, but, crucially, they also let you test your trading strategies using real market conditions. The testing is done using virtual money instead of your own, so there is no real money at risk. Of course, you can’t make any money either, but that is not the point. The point of a demo account is to solidify a binary options strategy that is profitable.


The Strategies.


There are several assets to select from in binary options trading. However, the oldest and most effective approach to minimize risks is to focus on a single asset. Trade on those assets that are most familiar to you such as euro-dollar exchange rates. Consistently trading on it will help you to gain familiarity with it and the prediction of the direction of value will become easier. There are two types of strategies explained below that can be of great benefit in binary options trading.


1. Trend Strategy.


A basic strategy most adopted by beginners as well as experienced traders. This strategy is often referred to as the bull bear strategy and focuses on monitoring, rising, declining and the flat trend line of the traded asset. If there is a flat trend line and a prediction that the asset price will go up, the No Touch Option is recommended.


If the trend line shows that the asset is going to rise, choose CALL.


If the trend line shows a decline in the price of the asset, choose PUT.


This method works the same as the CALL/PUT option except in this case, you select the price at which the asset must not reach before the selected period. For example, Google’s share price is $540 and the trading platform is on the No Touch price of $570 with percentage returns of 77%. If the price doesn’t reach $570 after the specified time, then there is a gain.


2. Pinocchio strategy.


This strategy is utilized when the asset price is expected to rise or fall drastically in the opposite direction. If the value is expected to go up, select CALL and if it’s expected to drop, select PUT. This is best practiced on a free demo account from one of the brokers.


3. Straddle Strategy.


This strategy is best applied during market volatility and just before the break of important news related to specific stock or when predictions of analysts seem to be afloat. This is a highly regarded strategy utilized throughout the global community of trading. This is a strategy best known for presenting an ability to the trader to avoid the CALL and PUT option selection, but instead putting both on a selected asset.


The overall idea is to utilize PUT when the value of the asset is increased, but there is an indication or belief that it will being to drop soon. Once the decline sets in, place the CALL option on it, expecting it to actually bounce back soon. This can also be done in the reverse direction, by placing CALL on a those assets priced low and PUT on the rising asset value. This greatly increases chances of success in at least one of the trade options by producing an “in the money” result. The straddle strategy is greatly admired by traders when the market is up and down or when a particular asset has a volatile value.


4. Risk Reversal Strategy.


This is indeed one of the most highly regarded strategies among experienced binary options traders across the globe. It aims to lower the risk factor associated with trading and increase the chances of a successful outcome that results in positive profit gains. This strategy is executed by placing CALL and PUT options simultaneously on an individual underlying asset. This is especially beneficial when trading on assets with fluctuating values. Naturally, binary options can experience two possible outcomes and trading on a two for two opposite’s predictions over an individual asset at once, guarantees that at least one will generate a positive outcome.


5. Hedging Strategy.


This strategy is commonly known as Pairing and most often used along with corporations in binary options traders, investors and traditional stock-exchanges, as a means of protection and to minimize the associated risks. This strategy is executed by placing both Call and Puts on the same asset at the same time. This assures that regardless of the direction of the asset value, the trade will generate a successful outcome. This provides the investor with profits of an “in the money” outcome. This is a great means of protecting yourself as an investor in whichever scenario is produced. It’s sort of an insurance method that prepares you for any scenario.


6. Fundamental Analysis.


This strategy is mostly utilized during stock trading and primarily by traders to helm gain a better understanding of their selected asset. This increases their chances of accuracy in the prediction of future price changes. This approach involves conducting an in-depth review of all of the financial regards of the company. This info should include earnings reports, market share and financial statements.


This review helps the trader to better understand the previous activity of the asset and its reaction to certain financial or economic changes. This review helps the trader to make a strong prediction under familiar circumstances in future trading strategies. Keep in mind, that using a good binary trading robot can help you to skip these steps completely.


The best way to practice is to open a free demo account from one of the brokers.


Binary Options Trading Systems.


Popular Broker Reviews and Articles:


참고 문헌 및 추가 읽기 :


존 밀러.


John Miller의 최근 포스트 (전체보기)


IQ Option의 Daria Glazko 인터뷰 - 2016 년 7 월 20 일 IQoption은 새로운 보증금 기능 및 양식 신규 파트너십을 추가합니다. - 2016 년 7 월 5 일 이진 옵션이 어떻게 내 인생을 변화 시켰고 2016 년 6 월 7 일부터 부채에서 벗어났습니다.


관련된 컨텐츠:


8 개의 댓글.


Trend Strategy is best for beginners. I use it a lot.


What is the best trading strategy for beginner?


I’ve gotten a lot of profits with the Risk Reversal Strategy.


Great read, thank you. This is very informative, and full of good strategies.


Is there anywhere I can read more about building a good strategy?


Try also their educational articles. They were very helpful for me when I first started trading. Also, there are some book you can check out.


I don’t get it. What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risk reversal and hedging strategies?


this Strategy works in CloseOption or not?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고의 자동 거래 로봇.


우리 테스트의 평균 수익률 : 91 % 가격 : 무료 브로커 호환 : 11 미국 고객 수용 7BO Award 2017 수상자 - Best Robot.


최고의 로봇 및 신호 서비스.


추천 브로커.


최고의 만족도 (96 %) 우수한 거래 플랫폼 최고의 고객 서비스 7BO Award 2017 수상자 - Best Broker.


트렌드 중개인 리뷰.


Best US Broker.


인기있는 기사.


최근 댓글.


Jeenu Jancy Tony는 이진 옵션 로봇에 자이푸르의 Binarymate 촬영 감독에게 이클립스의 Igor을 지원했습니다. ExpertOption의 Steven은 ExpertOption에 대한 이진 Xchange Bill의 EmpireOption Marselo에 출연했습니다.


7 이진 옵션 뉴스.


뉴스 레터.


권장 로봇.


우리 테스트의 평균 수익률 : 91 % 가격 : 무료 브로커 호환 : 11 미국 고객 수용 7BO Award 2016 우승자 - Best Robot.


전 세계 7BinaryOptions.


회사 소개 & # 038; 부인 성명.


면책 조항 : 7 이진 옵션은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의 신뢰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반드시 실시간 또는 정확하지는 않으며 분석은 저자의 의견입니다. 7binaryoptions는 규제 대상 중개인이나 투자 자문가가 아닌 웹 사이트 제공 정보 일 뿐이며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기위한 정보는 없습니다.


마진에 대한 이진 옵션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버리지 제품 손실은 초기 예금을 초과 할 수 있고 자본은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나 다른 금융 수단을 거래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FTC 가이드 라인에 따라, 7BinaryOptions은이 웹 사이트에 언급 된 일부 제품 및 서비스와 재정적 인 관계가 있으며, 소비자가 콘텐츠에서 이러한 링크를 클릭하여 궁극적으로 가입하면 7BinaryOptions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면책 조항과 별도의 면책 조항에 명시된 책임의 한계와 예외에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으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아야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